힐마루 골프앤리조트 포천, 수도권 45홀 규모 대형 골프장… 9월 오픈
힐마루 골프앤리조트 포천, 수도권 45홀 규모 대형 골프장… 9월 오픈
  • 오상옥 발행인
  • 승인 2022.08.16 15: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설 골프장에 목마른 수도권 골퍼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힐마루 골프앤리조트 포천이 9월 중순경 그랜드 오픈한다.

 

 

87만평의 부지에 골프와 스파, 숙박과 힐링이 가능한 종합 휴양리조트인 이곳은 수도권에 위치한 45홀 규모의 대형 골프장으로 강남권에서 1시간 이내, 강동권에서 40분 정도 거리로 수도권 접근성이 탁월한 것이 장점이다.

 

 

코스 디자인은 국내외 70여개 코스를 설계하며 이름을 떨친 송호골프디자인에서 심혈을 기울였다. 총 45홀 중 18홀은 프리미엄 퍼블릭으로 국제 대회를 개최할 수 있는 전략적인 코스로 원그린에 난이도를 특이하게 설계해 그린 공략의 묘미를 더하고, 페어웨이도 편편해 보이나 언듈레이션이 있어 언제나 새로운 코스의 맛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27홀은 일반 퍼블릭 골프장으로 투그린으로 조성했으며 대체로 넓은 페어웨이와 아름다운 조경으로 편안하게 즐기면서 라운드 할 수 있게 만들었다.

 

 

부대시설로 드라이빙 레인지, 파3 9홀, 3가지 평형(18, 27, 63평)의 콘도 36실을 갖춰 이용객들의 편리를 도모했다. 추후 인근에 관광단지도 지어질 예정이다. 위치는 신북IC에서 10분 거리로, 영중 만세교 방면으로 9km 달리면 이곳에 다다를 수 있다.

 

 

GJ 오상옥 발행인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