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골프클럽 탑트레이서 레인지 인기
화성골프클럽 탑트레이서 레인지 인기
  • 김혜경
  • 승인 2022.08.04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GC 골프연습장

 

서울과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좋기로 유명한 화성골프클럽 골프연습장에 타구 추적 분석 시스템 탑트레이서 레인지가 설치돼 인기를 끌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 북양동 화성시청 인근에 위치한 9홀 퍼블릭코스 화성골프클럽(대표 홍승철)의 장점은 우선 코스다. 일반적으로 9홀 코스는 거리가 짧아 재미없고 쉬울 것으로 생각하지만, 파35, 전장 2,840m 규모의 이 골프장은 페어웨이가 좁고 그린이 큰 편이라 은근히 난이도가 있어 공략의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서울과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좋은 것도 장점이다. 차로 강남에서 35분, 목동에서 40분, 안산에서 15분, 인천에서 45분, 안양과 수원에서 4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개성 있는 9홀과 아름다운 자연환경, 편안한 분위기, 편리한 교통과 함께 이곳의 차별성을 만드는 또 하나의 요소는 최첨단 샷 분석이 가능한 탑트레이서(Top Tracer)가 설치된 드라이빙레인지이다. 

 

탑트레이서 레인지에서 최첨단 샷 분석 가능

 

타구 분석 시스템 탑트레이서가 설치된 레인지

 

비거리 260m, 75타석 규모를 자랑하는 화성골프클럽 골프연습장에서는 실전과 같은 거리감과 방향성을 익힐 수 있으며, 실전 퍼팅 연습이 가능하도록 퍼팅그린이 조성돼 있다. 게다가 연습장 볼을 스릭슨 제품으로 바꾼 후 타구감이 월등해지고, 비거리가 실제 라운드 시와 비슷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실력 있는 프로 코치진으로 구성된 골프아카데미와 최신 운동기구가 설치된 휘트니스 클럽이 있어 체계적인 레슨이 가능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에 더해 타석에 타구 추적 분석 시스템 탑트레이서가 설치돼 더욱 호평을 받고 있다. 

골프장에서 운영하는 골프연습장이니 비쌀 것이라는 편견은 금물! 60분 이용요금은 16,000원, 90분 이용요금은 20,000원이며, 쿠폰으로 구매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화성골프클럽 측은 “이용자들의 반응이 너무 좋아 만족스럽다. 특히 젊은 골퍼 층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한다. 

미국 탑골프사의 탑트레이서는 PGA, LPGA 경기 중계에서 볼 수 있는 초정밀 타구 추적 분석 시스템으로 최첨단 샷 분석이 가능해 볼의 비거리, 볼의 타구 속도, 발사각, 스윙궤도뿐만 아니라 탄착군이 어디에 형성되는지까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게임 모드로 스크린 골프와 포인트 게임 등을 즐길 수 있고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 선정 이벤트도 가능하다. 또 회원 가입을 하면 개인별 데이터를 축적해 클럽별 샷 통계 정보를 통해 자신의 스윙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로봇이 음료를 만드는 로봇카페 b;eat 운영으로 로봇이 선사하는 일관된 맛의 고퀄리티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실전 연습이 가능한 골프연습장을 찾는다면, 부수적으로 로봇이 제조한 음료를 맛보고 싶다면, 화성골프클럽 골프연습장이 답이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