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RG 드라이버, 업그레이드 된 2022년형 출시
RGRG 드라이버, 업그레이드 된 2022년형 출시
  • 김혜경
  • 승인 2022.08.04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명 ‘청춘을 돌려주는 클럽’ 중장년층을 겨냥한 고반발 클럽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RGRG골프에서 업그레이드된 2022년형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RGRG 드라이버는 티타늄 정밀주조 바디와 헤드 페이스를 최대로 얇게 설계한 초박형 신소재 티타늄(MAX-HI-COR) 소재를 결합해 임팩트 시 볼 스피드를 최대치로 상승시켜 최고의 비거리를 실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컵페이스 공법을 채택해 탁월한 방향성 향상 및 유효타면을 확대 유지시켜 편하고 쉬운 샷을 도와준다.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

 

 

2022년형 RGRG 드라이버는 어떤 점이 개선되었는지 살펴보면 클럽 헤드 사이즈를 10cc 키워 더 편하게 칠 수 있도록 했으며, 샤프트의 CPM(Cycles Per Minutes:진동수)을  올려 스윗 스팟에 파워가 더 강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더불어 샤프트의 경우 TORAY 원단을 소재로 한 크로스 카본 특수 샤프트를 사용해 방향성을 잡아준다.

 

 

클럽 전체 무게는 280~290g이며, 샤프트 길이는 45.5인치이다. 로프트 각도는 9.5도, 10.5도 2가지로 출시되며, 샤프트 강도는 S, SR, R 3종류이다.    

왕년에 장타를 자랑하던 골퍼들도 나이가 들면서 예전 같지 않은 비거리에 좌절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 세월만 탓할 것이 아니라 RGRG 드라이버 같은 고반발 클럽을 사용해 비거리를 개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