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로 도약하는 젝시오 : 업계 최초 명품관 팝업스토어 화제
명품 브랜드로 도약하는 젝시오 : 업계 최초 명품관 팝업스토어 화제
  • 김혜경
  • 승인 2022.07.29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여름 가장 트렌디한 젝시오의 등장! 젝시오 엑스 화이트에디션

 

코로나19가 불러온 골프 열풍에 골프 관련 매출이 명품 못지않은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명품 브랜드 팝업 중심이었던 더 스테이지에서 골프 관련 팝업을 연 건 이번이 처음이다.

 

화이트, 블루, 그린, 와인, 골드 등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된 젝시오 팝업스토어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지난 7월 12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명품관 더스테이지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골프용품 브랜드 최초로 더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젝시오는 이를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이성경, 골프여제 박인비 등과 이벤트를 진행했다.

먼저 7월 12일에는 이성경과 함께하는 신제품 젝시오 화이트에디션 언베일링 이벤트가 열렸다. 이날 세계 최초로 모습을 드러낸 젝시오 엑스와 젝시오 레이디스의 새로운 컬러 라인업 한정판 화이트에디션 모델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현장을 찾은 골프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7월 13일에는 젝시오 화이트에디션 글로벌 최초 공개를 기념해 강소연, 김황중 아나운서, 김지민 프로와 함께하는 신세계백화점 라이브 커머스(SSG라이브)가 오후 8시부터 진행됐고, 7월 14일에는 박인비 프로와 함께하는 고객 초청 사인회가 열렸다. 

또 젝시오 화이트에디션, 젝시오 엑스, 젝시오12, 젝시오 레이디스, 젝시오 프라임 로열에디션 등 젝시오 전 라인업 전시 및 체험존, 던롭 클럽 닥터와의 1대1 상담을 통한 나만의 젝시오 클럽 찾기, 젝시오 골프공 캘리그라피 이벤트,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골프팬들의 참여와 소통을 유도했다.   

이번 화이트에디션 세계 최초 공개에 대해 던롭 측은 “코로나 이후 젊은 세대의 신규 골퍼들이 늘어나면서, 변화가 빠른 한국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 영 & 리치한 감성을 더한 프리미엄 컬러를 개발해 글로벌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젝시오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젝시오 화이트 에디션과 함께 쉽고 편하게 즐기는 골프로 세대와 성별, 프로와 아마추어의 경계를 허무는 젝시오의 골프 세계관을 경험하고, 젝시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었다.

한편 한정판 젝시오 화이트에디션 세계 최초 공개와 함께 해당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골퍼들의 오픈런 현상으로 이어져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또 젝시오 화이트에디션 런칭을 기념한 SSG라이브는 16만명 이상이 시청하고, 라이브방송 완판으로 이어져 젝시오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젝시오 엑스 화이트에디션

 

 

젝시오 엑스 화이트에디션은 매트 화이트 컬러 헤드의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에 한정 커스텀 샤프트 옵션을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젝시오 엑스는 젝시오 역사상 처음으로 QTS 슬리브 피팅 시스템을 도입해 12가지 포지션으로 페이스각, 라이각, 로프트각을 튜닝해 원하는 탄도로 세팅 가능하며, 원하는 샤프트를 손쉽게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또 파워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딥 & 스퀘어한 페이스 설계로 어드레스 시 편안함을 선사한다.

 

젝시오 레이디스 화이트에디션

 

에크루 화이트 컬러의 젝시오 레이디스 화이트에디션은 기존 젝시오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컬러감으로 여성 골퍼의 우아함을 표현한다. 포인트로 들어간 민트 컬러는 여름 잔디의 청량함을 느끼게 해주며, 올해의 컬러인 보라빛 베레페리 컬러를 샤프트에 포인트 컬러로 적용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여성 골퍼의 스윙에 자신감을 상승시켜주는 독보적 디자인 설계를 적용한 젝시오 레이디스 화이트에디션의 경우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세트, 스탠드백으로 구성된 한정판 풀세트로 판매한다.

 

배우 이성경이 말하는 젝시오의 매력

 

젝시오 레이디스 화이트에디션 풀세트와 젝시오 공식 앰버서더 이성경

 

젝시오의 장점은?

젝시오라는 이름만으로도 인정받는 검증된 브랜드라 기분이 업되고 자신감이 생기네요. 골프를 치다보면 매번 잘 칠 수 없는데 젝시오가 어느 정도 커버를 해준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화이트에디션을 보고 느낀 첫인상은?

누구나 멋지고 예쁜 채를 가지고 싶잖아요. 젝시오는 기능 면에서도 굉장히 인정받고 있지만, 이번에 선보인 화이트에디션은 디자인까지 호불호 없는 화이트 컬러가 너무 고급스럽고요. 은은하게 펄감이 있어서 럭셔리한 느낌도 들어요.

 

 

GJ 김혜경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