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강남점 ‘던롭 젝시오 팝업스토어’ 무엇이 달랐나?
신세계 강남점 ‘던롭 젝시오 팝업스토어’ 무엇이 달랐나?
  • 김혜경
  • 승인 2022.07.12 1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12일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스테이지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골프용품 브랜드 최초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젝시오는 이를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이성경, 골프여제 박인비 등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12일에는 이성경과 함께하는 신제품 젝시오 화이트 에디션 언베일링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날 모습을 드러낸 젝시오 엑스와 젝시오 레이디스의 새로운 컬러 라인업 한정판 화이트 에디션 모델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현장을 찾은 골프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13일에는 젝시오 화이트 에디션 글로벌 최초 공개를 기념해 강소연, 김황중 아나운서, 김지민 프로와 함께하는 신세계백화점 라이브 커머스(SSG라이브)가 오후 8시부터 진행되고, 14일에는 박인비 프로와 함께하는 고객 초청 사인회가 열린다.  

또 젝시오 화이트 에디션, 젝시오 엑스, 젝시오12, 젝시오 레이디스, 젝시오 프라임 로열에디션 등 젝시오 전 라인업 전시 및 체험존, 던롭 클럽 닥터와의 1대1 상담을 통한 나만의 젝시오 클럽 찾기, 젝시오 골프공 캘리그라피 이벤트,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골프팬들의 참여와 소통을 유도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젝시오 팝업스토어는 오는 24일까지 2주간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쉽고 편하게 즐기는 골프로 세대와 성별, 프로와 아마추어의 경계를 허무는 젝시오의 골프 세계관을 경험하고, 골프클럽과 골프용품 등 젝시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