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S/S 골프웨어 리뷰 : 봄이 왔나 봄
2022 S/S 골프웨어 리뷰 : 봄이 왔나 봄
  • 김혜경
  • 승인 2022.04.06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필드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원마일웨어에 감춰왔던 패션에 대한 열망을 맘껏 표출할 수 있는 공간이다. 패션을 아는 골퍼들을 위해 준비한 6개 골프웨어 브랜드 컨셉 총정리.

 

마코

 

 

골프 캐주얼웨어 브랜드 마코는 마코 앵무새의 화려한 색감과 스페인 헤리티지를 반영한 예술적 감각을 바탕으로 삶의 신선한 변화를 추구하는 컬러풀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마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화려한 컬러와 삶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반영해 이번 시즌에도 컬러풀하고 트렌디한 비비드 컬러의 제품들을 주로 선보임과 동시에 모던하고 시크한 감성을 선호하는 영 골퍼를 겨냥한 제품을 함께 출시했다. 

2022 S/S 시즌 테마는 마코만의 컬러와 새로운 디자인의 재해석으로 새롭고 차별화된 스타일을 지향하며 마코의 아이덴티티를 찾아 떠나는 여행 ‘마코 트레블’, 기능성에 패션을 가미한 퍼포먼스 라인으로 그린 위 여유로움과 자유를 추구하는 ‘게임 온 더 그린’, 절제된 세련미와 시크한 자기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시티 인 타임’ 3가지이다. 

 

기존 비비드 컬러의 제품과 함께 모던하고 시크한 감성을 선호하는 영 골퍼를 겨냥한 제품을 선보인 마코

 

말본골프

 

 

캘리포니아풍의 자유분방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담은 스타일리시 룩을 선보이는 말본골프에서는 2022 임인년 흑호의 해를 맞아 ‘블랙타이거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브랜드 로고플레이의 다양한 변주는 말본골프 특기 중 하나로 이번 블랙 타이거 캡슐 컬렉션도 예외는 아니다. 말본골프의 상징 골프공 버킷(BUCKETS)이 선캡을 쓰고, 물구나무 선 채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블랙타이거로 변신해 컬렉션에 위트를 더했고, 강렬한 타이거 패턴을 포인트로 사용해 팝아트적 느낌과 생동감을 가미했다. 

 

힙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말본골프 블랙 타이거 캡슐 컬렉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022 S/S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컨셉은 ‘유니크 & 프로페셔널 퍼포먼스 골프룩’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골프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는 퍼포먼스 컨셉의 골프웨어와 MZ세대를 어우를 수 있는 영 & 스포티 컨셉의 골프웨어를 주력상품으로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다양하게 선보인 ‘스윙 어웨이 조거 스타일’의 경우 신축성이 뛰어난 2-WAY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골프 스윙이 가능하면서도 감각적인 ‘SWING AWAY’ 레터링으로 스포티 무드를 더했다.

 

유니크한 감성,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를 다채롭게 보여주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파리게이츠

 

 

2022 S/S 시즌, 영 골퍼를 겨냥해 트와이스와 캠페인을 전개하는 파리게이츠에서는 프레피룩 컬렉션을 출시했다. ‘파리게이츠 X 트와이스’ 컬렉션은 프레피룩을 대표하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로고 플레이를 곁들여 파리게이츠만의 아이덴테티를 표현했다. 봄 시즌인 만큼 옐로우, 그린, 파스텔 핑크 등 화사하고 생기 있는 컬러 팔레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프레피룩 컬렉션을 통해 봄에 착용하기 좋은 가벼운 풀오버와 니트 베스트, 활동성을 강화한 스커트와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더해주는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트와이스를 캠페인 모델로 선정하고 프레피룩 컬렉션을 출시한 파리게이츠

 

피레티

 

 

2022 S/S 시즌 피레티는 ‘클래식 퍼포먼스 위드 크래프트맨쉽'을 컨셉으로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블랙과 차콜 베이스의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톤앤무드를 바탕으로 올리브그린, 베이지, 핑크, 스카이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다채로우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전개한다. 이와 함께 필기체 로고를 중심으로 클래식하고 기품있는 핸드라이팅 패턴과 자체 개발한 크레스트 문양, 스탬핑 등 피레티만의 시그니처 요소가 담긴 디자인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요소가 담긴 디자인을 선보인 피레티

 

레노마 골프

 

 

2022 S/S 시즌 레노마 골프는 골프장과 일상생활에서 동시에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는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컨셉을 제안한다. MZ세대를 겨냥해 불필요한 디테일 없이 젊고 모던하지만, 트렌디한 소재와 디자인 요소를 모두 포함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 

여성 라인은 슬림핏 실루엣을 강조한 골조직 니트나 티셔츠와 사랑스러운 플리츠 큐롯에 페미닌한 리본 디테일, 여성스러운 패턴 사용으로 한층 더 사랑스러움을 강조했다. 남성 라인은 밝아진 컬러톤으로 조거, 카고팬츠, 테이퍼드핏 팬츠 등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템을 강화했다. 또한, 셋업 디자인에 집중해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스타일링 완성에 주력했다.

 

세련된 모노톤 무드로 레노마만의 스타일을 완성한 레노마 골프

 

 

GJ 김혜경 사진 해당 업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