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4월호 : 골프계가 새 대통령에게 거는 기대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4월호 : 골프계가 새 대통령에게 거는 기대
  • 김혜경
  • 승인 2022.03.24 19: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2.4월호(Vol.393)가 발간됐다. 

 

4월호의 커버스토리는 골프계가 새 대통령에게 거는 기대이다. 새로 출범할 ‘윤석열 정권’이 대한민국을 보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 나가기를, 골프계에도 발전을 가져다주는 정권이 되기를 기대하며 골프계는 이번 대선을 어떻게 바라보았고, 새로운 대통령에게 어떤 기대를 하고 있는지 알아보았다.

 

 

GJ RADAR에서는 골프장 이용실태 분석을 통해 골프장 이용 관련 골퍼들의 불만과 이용실태 조사를 통해 드러난 문제점을 알아보았다. 또 대한민국 아마추어 골퍼 실상, 봄 성수기 맞은 골프업계와 유통업계, 노캐디 골프장의 그늘, 캐디피 인상 속사정 등에 대해 다뤘다.

 

 

PEOPLE에서는 남도금형 오기종 회장의 골프와 인생과 158주 연속 세계랭킹 1위였던 로레나 오초아 스토리를, EQUIPMENT에서는 골린이를 위한 용품 강좌와 중고 골프채 가격 상승의 비밀을 싣고, PLACE에서는 하와이에서 골프 즐기기, 2022년 문 여는 신설 골프장 6곳, 신안그룹 골프장 7곳을 소개했다. TOUR WAY에는 문호 개방하는 KLPGA와 6월 개막하는 슈퍼골프리그 소식을 다루고, STYLE에서는 6개 브랜드 S/S 골프웨어 리뷰를 실었다.

 

 

이밖에도 골프 간식·간편식 시장의 부상, 친환경과 가치소비, 늘어나는 골프 디자인 출원, 사유화되는 파크골프장, 스마트 골프장 시대 등 최신 골프계 이슈들을 가득 담았다. 또 레슨, 이슈, 패션, 골프규칙, 칼럼 등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이 수록됐다.

 

이번 4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8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4월호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리디북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사진 Golf Journal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