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3월호 : 골프와 정치의 상관관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3월호 : 골프와 정치의 상관관계
  • 김혜경
  • 승인 2022.02.28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2.3월호(Vol.392)가 발간됐다.

 

3월호의 커버스토리는 골프와 정권의 상관관계이다. 대선을 앞두고, 골프는 좋든 싫든 그 시기 대통령과 정권의 영향을 크게 받아왔기에 역대 대통령의 골프 정책을 돌아보며 골프와 정권의 상관관계에 대해 알아보았다.

 

 

GJ RADAR에서는 봄 라운드 성공 작전에 대해 다룬 데 이어, 미래 먹거리 산업 골프, 골프장 이용 합리화 및 골프 산업 혁신 방안 새 골프 정책이 골프계에 미칠 영향, 한국 골프장 체제 개편, 비거리 성능 논란의 해법, 기술 도핑 논란 등에 대해 다뤘다. 흥미 기획으로 MBTI 유형에 따른 골프 스타일과 대선 후보 4인방의 MBTI와 골프 스타일도 담았다.

 

 

PEOPLE에서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제2기 골프저널 앰버서더 6인, 미국 최초의 프로골퍼 월터 하겐, 골프와 LPGA를 사랑했던 루이스 석스의 스토리를, Tour Way에서는 사우디 인터내셔널이 남긴 과제를 다뤘다. EQUIPMENT에서는 2022 젝시오 무엇이 달라졌나?, 골린이를 위한 용품 강좌를 싣고, Style에서는 골퍼를 위한 프리미엄 스킨 케어 브랜드 비버스골프에 대해 소개했다.

 

 

이밖에도 골프장 커피 가격 이대로 좋은가, 외국인 골프 선수들이 받는 미국 비자, 완벽한 골프 여행 앱, 지역사회와 골프장의 공존과 갈등, 골프 라이브 커머스 열풍, 연예인 2세들의 골프 도전, 파크골프 열풍, 그라운드 골프의 가능성 등 최신 골프계 이슈들을 가득 담았다.

 

이번 3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3월호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리디북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사진 Golf Journal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