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2022 임인년 1월 신년호 발간
골프저널 2022 임인년 1월 신년호 발간
  • 김혜경
  • 승인 2021.12.24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2.1월 신년호(Vol.390)가 발간됐다.

 

1월호는 임인년 ‘흑호의 해’를 맞아 호랑이 기운을 가득 받아 그 어느 때보다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하는 마음을 받아 호랑이 일러스트로 표지를 꾸몄다. 또한, 새해를 맞아 ‘2021년 골프저널이 주목한 중요 이슈 22가지’를 소개하고, 새해 한국 여자골프의 도전, 골프 전성시대는 계속된다 등을 통해 한국 골프 업계 전반의 기상도를 미리 담았다.

 

 

GJ RADAR에서는 ‘2021 골프용품 수출입 보고서’를 통해 골프용품 수출입 동향을 심층 분석하고, 골프용품 수입 현황을 파악해보았다. 또 골프장 회원권 사기, 골프 예약 사기 문제의 해법, 신 인류의 골프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다.

 

 

PEOPLE에서는 LPGA 투어 한국인 첫 상금왕 3연패에 성공한 고진영, 벤제프 클럽챔피언십 우승자 박준철 챔프, 서울 고검장 출신 법무법인 클라스 대표변호사 김영대, 인종 차별을 넘어선 골프 영웅 리 엘더, 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 설립의 주역 패티 버그의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EQUIPMENT에서는 iGDS 디자인 퍼터에 대해 다뤘고, Tour Way에서는 교통사고 이후 타이거 우즈의 근황을 담았다. 이밖에도 한국에만 있는 골프 은어, 대중제 골프장 갑질의 끝, 골프장 ‘물먹는 하마’ 논란 벗으려면, 삼성과 LG 골프 업계 라이벌 구도 형성될까?, 골프장 세금 전쟁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등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1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1월호는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사진 Golf Journal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한철 2021-12-26 09:46:00
22년에도 좋은소식 많이 기대할께요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