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스타 브룩스 켑카, 팀 스릭슨 합류
PGA 스타 브룩스 켑카, 팀 스릭슨 합류
  • 김혜경
  • 승인 2021.11.23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토탈 브랜드 스릭슨은 23일 PGA투어 톱랭커 브룩스 켑카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건 2015년 이후 메이저 대회에서 15번의 톱10, PGA 투어 통산 8승을 기록하며 세계 최고의 선수로 자리 잡은 브룩스 켑카가 성적을 위해서 최고의 제품들을 찾아 사용하며 골프용품사와 계약을 맺지 않는 선수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그동안 여러 골프용품사에서 숱한 제안을 받았지만, 자신이 원하는 클럽과 볼을 사용하며 계약은 하지 않았다.

 

2021 PGA투어를 준비하면서 스릭슨 ZX7 아이언으로 샷감을 되찾은 켑카는 2월에 열린 PGA웨이스트 매니지먼트 피닉스 오픈에서 ZX7 아이언으로 정교한 샷을 구사하며 우승컵을 차지했다. 그 후 스릭슨 클럽과 볼을 테스트했으며 클럽과 볼 모두 만족해 스릭슨과의 계약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켑카는 “팀 스릭슨 멤버로서 마츠야마 히데끼, 셰인 로리, 그레엄 맥도웰 등 세계 최고의 프로들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스릭슨의 ZX7 아이언은 지금까지 사용해 본 아이언 중 가장 최고의 아이언이다. 모든 클럽과 볼의 퍼포먼스에 만족하고 있으며, 앞으로 스릭슨과 함께 많은 우승을 하겠다”고 새로운 기대감을 밝혔다.

 

켑카는 오는 11월 26일 더 매치(브룩스 켑카 VS브라이슨 디샘보) 에서 스릭슨 ZX5 드라이버, ZX7 아이언, Z-STAR 볼, 그리고 클리브랜드골프 웨지 RTX ZipCore를 사용한다.

 

 

GJ 김혜경 사진 스릭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