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2021.6월호 발간, 여주CC와 이완재 대표 커버 장식
골프저널 2021.6월호 발간, 여주CC와 이완재 대표 커버 장식
  • 김혜경
  • 승인 2021.05.2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1.6월호(Vol.383)가 발간됐다.

 

 

이번 6월호는 여주컨트리클럽과 이완재 대표가 표지를 장식했다. 1975년 한국 골프 태동기에 태어난 여주컨트리클럽은 과거의 명성에만 머무르지 않고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코스와 시설의 리노베이션과 함께 세심한 코스 관리, 합리적 골프장 운영 등으로 고유의 색깔을 유지하고 있는 골프장이다. 이곳은 2013년 이완재 대표를 수장으로 맞이한 이후 한 단계 도약을 이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GJ RADAR에서는 설문 조사를 통해 국산 골프클럽에 대한 아마추어 골퍼들의 생각을 알아보고, 국산 골프클럽의 성공 조건은 무엇인지 고찰해보았다. 이어 탈의실 절도사건 등 골프장 범죄에 대한 문제 제기와 함께 공무원 접대골프 문제의 해법, 골프장 코로나 호황을 바라보는 시선, 골프 관련주 투자, 장마철 골프 시 주의사항과 용품 관리 요령에 대해서도 다뤘다.

 

 

PEOPLE에서는 관계지향 리더십을 보여주고 있는 여주컨트리클럽 이완재 대표와 골프저널 1기 앰버서더 8인에 대해 소개했다. 
PLACE에서는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해외 골프장과 함께 모로코 카사블랑카의 카사그린골프클럽, 팜 골프 카사블랑카를 다루고, 국내 골프장 중에서는 가누다배 제20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가 열리는 샴발라컨트리클럽 코스 공략법을 담았다.

 

 

이밖에도 가누다배 제20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특집, 골프저널과 함께하는 희망콘서트 소식을 전하고, 골프계에 부는 친환경 트렌드, 홈쇼핑까지 접수한 골프, 유통업계 동반자가 된 골프를 비롯해 레슨, 칼럼 등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가득 담았다. 

 

 

또한, 이번 6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6월호는 골프저널 스마트스토어,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By 김혜경 사진 Golf Journal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