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배 제20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개최
가누다배 제20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개최
  • 김혜경
  • 승인 2021.04.21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하는 가누다배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가 오는 6월 14일 월요일 경기도 포천 소재 샴발라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그간 박성현, 김효주, 김세영, 최운정, 이수민 등 수많은 골프 선수들이 주니어 시절 이 대회를 거쳐 한국을 대표하는 프로골퍼로 성장했다. 

 

주니어 골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누다배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주니어 골퍼에게 장학금을 시상하는 대회로 유명하다. 지난 14회 대회부터 티앤아이 가누다와 함께 남녀 종합우승자와 각 부문 우승자 등 주니어 선수들에게 가누다 장학금(6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가누다 장학금 외에도 국내 골프웨어 브랜드 마코,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출신 백현범 프로, 아임골프 등에서 장학금(총 1,000만원)과 상품을 걸어 시상한다. 

 

한편 이 대회 여고부 우승자는 8월 13일부터 열리는 KLPGA 투어 대유위니아 MBN여자오픈 시드 배정이 확정돼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앞서 17회 대회(2018) 여자부 우승자 정세빈, 18회 대회(2019) 여자부 우승자 최가빈의 경우에도 가누다배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우승자 자격으로 대회에 출전해 프로 대회에서 실전 경험을 쌓았고 실력 향상의 기회로 작용한 바 있다. 

 

참가 신청은 신청폼(http://naver.me/x8lVKzb7)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골프저널 카카오톡 채널(골프저널 검색후 친구 추가)로 하면 된다. 선착순 136명 마감 예정이다. GJ

 

대회 정보

대회 명칭 : 가누다배 제20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대회 장소 : 샴발라컨트리클럽
대회 기간 : 2021년 6월 14일 월요일 
주     최 : 가누다, 골프저널
주     관 : 골프저널

장 학 금 : 가누다 장학금, 마코 장학금, 백현범 장학금, 아임골프장학금 등 * 장학금은 추후 늘어날 수 있습니다.          
참가 자격 : 초, 중, 고 학생
대회 신청 : http://naver.me/x8lVKzb7
대회 문의 : 골프저널 카카오톡 채널(골프저널 검색후 친구 추가)

 

 

By김혜경 사진 Golf Journal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