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중골프장협회, 경인여자대학교와 산학협약 체결
한국대중골프장협회, 경인여자대학교와 산학협약 체결
  • 김태연
  • 승인 2020.12.0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한국대중골프장협회(회장 박예식)는 경인여자대학교(총장 류화선)와 12월 4일 협회 관계자, 교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인여자대학교본관 대회의실에서 관광서비스산업분야 전문인력 양성, 인적 자원 정보 공유, 대중골프장업계 취업 증대와 골프장산업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관광서비스산업 전문인력 현황 정보 교류' '대중골프장업계고용 정보 공유' '산학협력 인재양성을 위한 공동교육 프로그램 지원' 등을 위해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최동철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처장은 “학생들을 위해서 협약을 맺게 되어 협회에 감사드리며, 관광비즈니스 산업분야에 젊은이들의 고용증대를 위해 특별히 관심을 가지고 협력해줘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태영 협회 상근부회장은 “젊은이들의 취업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번 협약을 기초로 기회를 발굴하고, 다음 세대를 이끌어 나갈 젊은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씨앗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협회와 경인여자대학교는 “양 기관의 상호협력을 통해 골프장산업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취업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며, 골프장산업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뜻을 밝혔다. GJ

 

 

By 김태연 사진 한국대중골프장협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