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론칭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론칭
  • 나도혜
  • 승인 2020.07.28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캘러웨이골프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7월 27일 밝혔다. 캘러웨이골프는 자사몰 론칭을 계기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e-커머스 경쟁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오픈한 캘러웨이골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은 골퍼들이 필요한 용품을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대표 제품인 ‘캘러웨이 골프 클럽’ ‘액세서리’ ‘오디세이 퍼터’ ‘오지오(OGIO) 액세서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레슨 영상, 팀 캘러웨이 소식, 캘러웨이 오리지널 비디오 시리즈 등 골퍼들에게 유익한 골프 관련 영상 및 뉴스도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는 자사몰 이용 고객들에게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첫째, 캘러웨이골프 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둘째,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반품이 필요한 경우 무료 반품 서비스를 진행한다. 셋째, 구매한 날로부터 클럽은 2년, 그 외 모든 용품(신발 포함)은 1년간 무상으로 A/S를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는 자사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단독 제품 출시 소식은 캘러웨이골프 쇼핑몰의 뉴스레터 구독 시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7, 8월 중에 단독 판매 예정인 상품은 죠스 MD5 Raw 웨지와메이저 챔피언십 스태프 백이다.

 

죠스 MD5 Raw 웨지는 캘러웨이골프의 수석 디자이너이자 웨지의 거장 로저 클리브랜드가 디자인한 웨지로 날카로운 그루브 적용으로 강력한 스핀과 뛰어난 거리 컨트롤을 구현하며, 도금되지 않은 무광의 웨지 표면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움을 더 했다.

 

메이저 챔피언십 스태프 백은 오는 8월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PGA 챔피언십에서 캘러웨이 투어 프로들이 사용하는 스페셜에디션 스태프 백으로, 캘러웨이골프 쇼핑몰에서만 한정 수량 판매된다.

 

캘러웨이골프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론칭을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웰컴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캘러웨이골프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오지오’ 모자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골프볼과 액세서리 제품을 오픈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그동안 캘러웨이골프의 클럽 및 액세서리는 공식 대리점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만 판매해왔으나,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최근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Golf Journal

 

 

Credit

 나도혜 사진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