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H레저 떼제베CC·신라CC 콜라보 1박 2일 명품패키지 출시
#KMH레저 떼제베CC·신라CC 콜라보 1박 2일 명품패키지 출시
  • 김주범
  • 승인 2020.06.0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KMH그룹(회장 최상주)이 운영하는 신라컨트리클럽떼제베컨트리클럽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1박 2일 명품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명품패키지는 두 골프장이 처음 시도하는 협업 상품으로 색다른 필드 경험을 선사한다. 패키지에는 신라CC에서 시작해 떼제베CC로 끝나는 1박 2일의 라운드 일정 외에도 VIP 만찬, 골프텔 숙박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6월 1일 부터 사용 가능하며 출발 일정은 요일별로 선택이 가능하다. 출발 요일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전 일정 그린피(36홀), 신라CC 티하우스 특별안주, 떼제베CC VIP 만찬, 골프텔 숙박비, 조식 등이 포함된다. 카트비와 캐디피는 별도다. 해당 패키지는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사전 예약을 추천한다.

 

 

박형식 신라CC 대표는 "명품 퍼블릭으로 부상하는 신라CC와 떼제베CC의 다양한 코스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골퍼들이 필드에서 최상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협업은 물론 서비스 강화에도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라CC는 경기 여주에 위치한 명품 퍼블릭 골프장으로 동서울에서 40분 거리로 접근성이 높다. 충북 청주에 위치한 떼제베CC는 지난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힐링코스, 챌린지코스 등 코스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두 골프장 모두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에 다수 선정된 이력이 있다. Golf Journal

 

 

Credit

 김주범 사진 KMH그룹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