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알파골프 멤버십, 지금까지 없었던 신개념 골프 멤버십 서비스
#뉴스 알파골프 멤버십, 지금까지 없었던 신개념 골프 멤버십 서비스
  • 나도혜
  • 승인 2020.03.21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골프 유석호 대표
알파골프 유석호 대표

골프 데이터 기반 암호화폐 플랫폼 알파골프(AlphaGolf)에서 알파골프 투자자와 회원들을 위해 알파골프 멤버십을 출시했다.

 

알파골프(AlphaGolf)는 알파콘 네트워크 파운데이션에서 처음으로 론칭한 알파체인(Alpha-Chain) 프로젝트의 첫번째 주자로 ‘골프 데이터 기반의 암호화폐 플랫폼’이다.
알파골프는 ‘헬스케어의 빅데이터 혁명(Big Data Revolution in Healthcare)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탄생한 알파콘(Alphacon)을 시작으로 그동안의 성공사례를 기반으로 알파골프 투자자와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자 알파골프 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

 

알파골프 멤버십의 시작

 

알파골프는 골프에 특화된 토큰 서비스로 기존에 알파콘 제휴병원에서 뿐만아니라 골프장, 골프샵, 골프투어, 골프레슨 등 골프와 관련된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고, 할인 등 여러 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시작됐다. 또한 골프 데이터 기반의 서비스 플랫폼으로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스윙, 장비, 신체, 멘탈, 코스 매니지먼트 등을 골퍼 데이터를 기반으로 객관적으로 분석해 AI를 통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피팅 서비스도 준비중이다. 
알파골프 멤버십 서비스는 주관적인 관점에서의 골프레슨이나 본인에게 맞지 않는 골프용품 사용 등의 문제점을 골프 빅데이터를 활용해 해결할 수 있는 최적화 솔루션 제공을 통해 전 세계 골프산업의 혁신적 부흥에 중점적 역할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알파골프 측은 리모핏, 함샤우트, 한국 M&A 센터, 알파블록텍 연구소 등 협력업체의 무한한 도움 속에서 새로운 생태계를 만들 수 있었고 알파골프 멤버십의 탄생으로 이어졌다. 
알파골프 토큰은 수도권 포함 전국 골프장 등에서 라운드 비용 할인 지불 등을 통해 실사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며, 골프용품 구매와 골프투어, 골프레슨, 스크린골프, 국내외 골프여행 등 골프 관련 사용처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알파골프 멤버십 3총사

 

알파골프 ‘스타 멤버십’은 라운드비를 보상받는 마케팅 플랜으로 980만원 상당의 알파골프 코인을 구매하면 연간 480만원을 현금으로 보상받는 시스템이다. 10만원씩 월 4회 12개월 동안 보상받고 가입과 동시에 980만원 상당의 코인을 받아서 1년 락업 해놓고 1년 후에 거래소를 통해 현금화할 수 있는 구조이다.
이와 함께 알파골프는 VVIP를 위한 ‘골드 멤버십’과 법인을 위한 ‘알파 멤버십’을 운영한다. 골드와 알파 멤버십은 개별 모임, 공동 해외 투어 등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고 새로운 골프 인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GJ 나도혜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