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우즈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다면?
타이거 우즈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다면?
  • 이동훈
  • 승인 2018.11.29 12: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LFTV' 타이거 우즈의 모든 콘텐츠로 제공

[골프저널] 타이거 우즈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다면? GOLFTV는 28일 타이거 우즈와 장기 독점 컨텐츠 제작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디스커버리와 PGA 투어의 미디어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GOLFTV'는 2019년 1월부터 PGA 투어 생중계는 물론 VOD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골프 팬들에게 제공한다. 이에 이어 골프계 최고 스타인 타이거 우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골퍼로서의 삶은 물론, 조금 더 인간적인 우즈의 모습을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들을 통해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GOLFTV의 독점 프로그램을 통해 골프 팬들은 지금까지 접하기 어려웠던 타이거 우즈의 일상생활 모습, 투어 이동 간의 모습, 대회를 준비하는 모습, 시합 전 연습 루틴 등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타이거 우즈는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나는 디스커버리와 데이비드 자슬레프가 유로 스포츠, 올림픽, PGA 투어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글로벌 스포츠 플랫폼을 발전시키는 과정을 관심 있게 지켜봤다. 그리고 그들이 골프의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파트너라고 생각했다. 그들은 전 세계의 새롭고 어린 팬들에게 골프를 잘 알리고 팬층을 넓히는 방법을 잘 알고 있고 많은 경험도 있다. 디스커버리 팀과 함께 작업하게 돼서 기쁘고, 빨리 팬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보여주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게약 체결로 GOLFTV의 위상이 한 층 올라갈 것으로 예상한다. PGA 투어와 함께하는 GOLFTV는 2019년 1월부터 팬들에게 서비스를 시작한다. GOLFTV는 1년에 2,000시간 이상의 생중계를 포함하여 다양한 컨텐츠를 고객들이 선택하여 볼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팬들은 세계 최고 수준의 골프 경기와 스타들의 모습을 TV, PC,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볼 수 있게 되었다. 라이브 중계는 PGA투어 산하 6개 투어의 약 150개 대회들을 중계한다. 이에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페덱스컵 플레이오프 그리고 프레지던트 컵도 포함된다. 

글 이동훈 사진 GettyImages [스포티즌 제공]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