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태호 대표에게 듣는 ‘시크릿투어’ 스토리 : 시크릿투어는 다르다
권태호 대표에게 듣는 ‘시크릿투어’ 스토리 : 시크릿투어는 다르다
  • 김혜경
  • 승인 2024.02.29 11: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투어 권태호 대표

 

골퍼들을 위한 특별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름난 시크릿투어 권태호 대표는 골프 전문 여행사라고 모두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라고 설명한다. 권 대표와의 인터뷰를 통해 골프 전문 여행사 시크릿투어는 무엇이 다른지 알아보자.

 

골프 전문 여행사 ‘시크릿투어’는 고객들의 요구와 선호도를 정확히 파악해 최고 수준의 골프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골퍼들이 오롯이 골프에만 집중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세심한 계획과 준비를 하고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고객들의 선호도와 욕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최고의 골프장과 숙박 시설을 선별해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시크릿투어 권태호 대표에게 시크릿투어의 설립부터, 발전과정, 타 업체와의 차별성과 장점, 앞으로의 계획 등에 대해 직접 들어보았다.

 

시크릿투어에 대해 잘 모르는 골퍼들을 위해 어떤 회사인지 소개해달라.

시크릿투어는 골퍼들을 위한 특별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골프여행을 통해 풍부한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골프여행 상품을 One-Stop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동 수단, 식사, 여행 일정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을 철저하게 계획해 고객들이 여행 기간 동안 편안하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고 꼼꼼하게 지원하고 있다.

시크릿투어의 목표는 단순히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고객들이 골프여행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새로운 도전과 성취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시크릿투어는 언제 창립되었고, 어떻게 발전시켜 왔는가?

2010년 12월, 개인적으로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읽었던 호주 TV 프로듀서 출신 방송작가 론다 번의 ‘시크릿’이란 책에서 영감을 받아 ‘생각하는 모든 것이 이루어진다’는 구절을 생각하며, 지난 경험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 직원들이 즐거워하는 회사, 고객이 찾아오는 회사, 희망이 있고 미래를 꿈꾸는 좋은 회사를 만들겠다는 다짐으로 시크릿투어를 설립하게 되었다.

단순히 스포츠를 즐기는 것이 아닌 특별하고 풍요로운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며,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골프 전문 여행사를 차리게 된 계기가 있는가?

골프를 시작하고 잘 관리된 골프장의 잔디 위를 걸으면 ‘폭신폭신한 페어웨이가 구름 위를 걷는 것처럼 행복하다’는 생각이 머릿속을 가득 메웠다. ‘이런 일을 직업으로 한다면 다른 사람에게도 내가 느끼는 행복을 선물할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에서 골프 전문 여행사를 설립하게 되었다.

이어 합리적인 가격의 골프여행 상품을 기획하다 보니 국내보다 그린피가 저렴한 해외 골프여행에 눈을 돌리게 되었다. 시크릿투어의 해외 골프투어를 경험하신 많은 분들이 “골프장과 호텔이 너무 좋다”고 현지에서 문자를 보내올 때 이 일을 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그동안 회사를 운영해오면서 어려움은 없었는가?

2020년 코로나 팬더믹은 여행업계에 막대한 어려움을 안겨주었고 우리 회사도 예외는 아니었지만, 이 시기를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아야겠다고 생각하고 실행에 나섰다.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해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했고, 현지 업체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제휴를 체결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했다. 또 지속적인 상품 개발과 혁신에 주력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장에서 더욱 경쟁력 있는 위치를 확보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변화하는 여행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혁신을 추구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시크릿투어는 위기를 기회로 삼았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도약의 기회로 삼아 성장해 나갔고, 그렇게 하다 보니 어느새 브랜드 이미지는 강화됐고, 고객들의 신뢰와 만족도도 더욱 높아졌다.

 

회사를 운영하면서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고객 만족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이다. 또한, 우리 시크릿투어는 고객들의 의견과 피드백을 소중히 받아들이며,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통은 시크릿투어의 핵심가치이다.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맞춤형 여행 일정을 제공함으로써 만족도 높은 여행을 통해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여행상품의 경우 가격 또한 중요한 요소이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가격 형성에 영향을 주는 단계를 최소화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핵심가치로 삼고 있다.

 

 

특별한 경영철학이 있는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라는 경영철학을 가지고 있다. 이는 변화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혁신과 도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한 철학이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와 요구를 이해하고 충족시키기 위해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와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도입해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하고 있다. 팀원들과의 팀워크와 협력을 강조하며, 상호 간의 소통과 협업을 통해 팀원들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개인과 조직이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시크릿투어의 사업분야가 궁금하다.

해외 전 지역의 골프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골프여행 상품 개발에 있어서 고객들의 요구와 취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들이 다양한 선택지에서 풍부하고 만족스러운 골프여행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라별 상품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다.

우리 시크릿투어의 해외 골프여행 상품은 다양한 국가와 지역의 골프코스를 포함한다. 우수한 품질 관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코스를 선별하고,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명소나 관광지와의 조화로운 일정을 구성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을 선사하고 있다.

 

타 여행사와의 차이점, 차별성은 무엇인가?

우리 회사의 경우 상담에서부터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과의 상담은 만족스러운 여행을 만들기 위해 서로의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므로 상담을 통해 고객과의 신뢰와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골프여행업계 베테랑 직원들의 풍부한 서비스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여행 일정을 체계적으로 계획하고, 고객의 선호와 요구에 맞게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해 더욱 풍부하고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고객 한 명 한 명의 요구와 선호도를 정확히 파악해, 그에 맞는 최적의 맞춤형 여행을 제공한다. 문화와 역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한 유적지 탐방이나 문화 체험,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맛집 투어, 활동적인 체험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와 도전적인 활동 등 다양한 테마와 활동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휴식을 취하고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여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들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철저한 관리와 잘 구축된 현지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으며, 숙박 시설을 포함한 모든 여행 관련 시설은 품질과 안전성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선정한다.

 

회원제 서비스도 운영 중이라고 들었는데,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는가?

시크릿투어 회원제 서비스를 통해 우리가 기획한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더 많은 분이 이용함으로써 고객들과 더욱 긴밀한 관계를 형성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해외 전 지역에서 엄선한 최고의 골프여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회원들에게 가장 먼저 소개하고 있으며, 여행을 떠날 때마다 횟수 제한 없이 7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년 1~2회 한 해 동안 가장 인기 있고 만족도가 높았던 베스트 상품을 선정해 특별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회원만을 위한 해외 골프장 무료 이용 행사로, 항공만 예약하면 그린피, 숙박, 식사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태국 선라이즈CC

 

올해는 어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인가?

지난해 가장 만족도가 좋았던 태국 방콕 선라이즈CC와 스카이밸리CC 2색 상품을 무료 이벤트로 진행할 계획이다. 시크릿투어 회원의 경우 6월과 9월에 태국 방콕 선라이즈CC와 스카이밸리CC 두 곳에서 무제한 36홀 그린피, 숙박, 식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매력적인 선택지이다. 

 

태국 선라이즈호텔

 

숙소 또한 깔끔한 최신식 시설의 호텔이며, 한국인 입맛에 맞는 건강하고 다양한 뷔페 식사(조·중·석식)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볼거리도 매력적이다. 호텔 근처 재래시장에서는 풍부한 볼거리와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라이브 비어 카페에서는 야경을 감상하며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로터스 대형마트도 가까워 생필품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태국 방파콩섬 황금사원

 

태국 코끼리사원

 

주변에는 다양한 관광명소가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방파콩 섬에서의 힐링 여행과 파타야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방파콩 섬에서는 보트체험, 황금사원, 코끼리섬, 과일박쥐 체험, 수상시장 등을 즐길 수 있고, 파타야 시내에서는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지인 워킹스트리트, 특별한 사진 체험을 할 수 있는 3D 미술관, 아름다운 오션뷰 레스토랑 등에서 태국의 깊은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인원이 한정적이라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둘러 시크릿투어 자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란다.  

 

태국 스카이밸리CC

 

회원 이벤트 상품의 선라이즈CC와 스카이밸리CC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소개해달라.

2013년 타이 마스터즈 개최지인 선라이즈 라군CC는 이름에서 연상할 수 있듯이 태양이 떠오르는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18홀(72파, 7,245야드) 규모 골프클럽이다. 방콕 공항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넓은 페어웨이와 큰 그린을 자랑하며, 전체 코스는 평지로 되어있어 언듈레이션이 적지만 수많은 워터해저드와 벙커로 난이도를 조정해 프로골퍼들과 지망생들의 전지훈련지로도 인기있는 골프장이다. 전동카트의 페어웨이 진입이 가능해 하루에 36홀 라운드도 편하게 마칠 수 있으며, 호텔도 5분 거리에 있어 편리하다.

2015년 태국의 유명 코스 디자이너 5명이 합작해 탄생한 스카이밸리CC는 골프에 대한 열정과 기술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곳이다. 18홀(72파, 7,150야드) 규모 코스는 나무, 호수 등 자연과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자랑하며, 다양한 난이도로 긴장감 넘치는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숙박은 새로 리모델링을 마친 청결하고 깔끔한 객실과 최신 시설을 갖춘 호텔을 사용하며 호텔에서 클럽하우스까지는 차량으로 3~5분 거리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앞 실외 수영장은 더위를 식히기 제격이며,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소통이 편리하다. 한국 TV 채널도 시청할 수 있다.

 

시크릿투어 멤버십 회원가입 방법과 비용이 궁금하다.

회원가입비는 1년 5만원, 5년 15만원, 평생회원 30만원이고, 회원혜택은 가입 날짜와 상관없이 첫 여행 출발일부터 적용돼 부담 없이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나 상담은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계절에 따라 인기 있는 상품이 다소 차이가 있을 것 같다. 계절별 인기상품에 대해 소개해달라.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 특성상 해외 골프여행은 계절마다 각각 다른 지역으로 몰리고 있다. 봄과 가을은 골프 치기 좋은 날씨이므로 국내 날씨와 유사한 중국과 일본으로 여행을 많이 떠나고, 중국은 위해, 청도, 연태 등의 상품이 인기가 있고, 일본은 후쿠오카, 미야자키, 가고시마 등의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여름에는 아이들 방학과 직장인들의 휴가가 맞물려 시원한 곳을 찾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일본 삿포로, 필리핀 클락 바기오, 베트남 달랏 등의 상품이 인기가 높다.

겨울은 국내 골프가 어려운 시기이므로 따뜻한 지역으로 향하는 골프여행의 성수기 시즌으로 가장 많이 찾는 곳은 태국이다. 태국은 한국인들의 입맛에 잘 맞는 음식과 따뜻한 날씨, 상대적으로 저렴한 물가로 인해 가성비 좋은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베트남, 필리핀, 라오스,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지역의 다양한 국가들이 골프여행으로 인기가 많은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올해 목표 및 계획에 대해 이야기해달라.

올해를 기회의 해로 삼아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첫째로, 고객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는 품질 향상과 고객 응대 역량 강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둘째로, 혁신과 창의성을 지원하기 위해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적극 수용하고, 실험과 개선을 통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하고자 한다. 또한,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 환경 보호와 사회적 책임을 중요하게 여기며,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사회적 영향력을 키우고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확보하고자 한다.

전망적으로는 시장 동향을 주시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산업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기술 혁신과 디지털 전환을 추진해 시장을 선도하고자 한다.

이러한 목표와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 팀원들의 역량 개발과 협업을 강화하며, 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액션 플랜을 수립하고 추진할 것이다. 성공적인 성과를 이뤄 조직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이다.

 

‘태국 방콕 선라이즈·스카이밸리CC 2색 상품 무료 이벤트’

 

시크릿투어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6월과 9월에 태국 방콕 선라이즈CC와 스카이밸리CC 두 곳에서 무제한 36홀 그린피, 숙박, 식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숙소도 깔끔한 최신식 시설의 호텔이며, 한국인 입맛에 맞는 건강하고 다양한 뷔페 식사(조·중·석식)를 제공한다.

 

파타야 선상식당

 

골프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주변 관광명소도 매력적이다. 호텔 근처 재래시장에서 풍부한 볼거리와 음식을, 라이브 비어 카페에서 야경을 감상하며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보트체험, 황금사원, 코끼리섬, 과일박쥐 체험, 수상시장 등 방파콩 섬에서의 힐링 여행과 워킹스트리트, 3D 미술관, 오션뷰 레스토랑 등 파타야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회원 한정 선착순 예약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회원가입 및 특별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크릿투어 자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시크릿투어 추천 상품 BEST 3

 

베트남 나트랑 3색

나트랑은 베트남 골프여행지로 새롭게 뜨고 있는 지역으로 4개의 골프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온화한 날씨와 5성급 호텔로 다녀온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상품이다. 해산물이 풍부해 한국인들의 맛집 투어에도 잘 맞아 볼거리, 먹거리와 함께 바다를 향해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골프코스가 있어 강력 추천할만하다.  

 

필리핀 따가이따이 3색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따가이따이는 해발 750m의 고산지대이며 연평균 18~24도의 늘 시원한 곳이다. 이곳에는 필리핀에서 가장 명문 골프장인 하이랜드, 미드랜드 골프장이 있으며 중상급 골프장인 스플렌디도, 이글릿지, 셔우드 골프장이 있다. 4성급 호텔을 이용하며 따알 호수가 보이는 멋진 풍광을 가진 지역으로 시원한 날씨, 멋진 환경을 가진 최고의 여행지이다. 

 

태국 파타야 3색

태국 파타야에 위치한 골프장들로 최고 명문 시암 골프장 4곳과 람차방, 치짠, 부라파, 피닉스 등 고객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골프장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호텔은 파타야 중심지에 위치한 4, 5성급의 원파티오 호텔을 이용하며, 호텔 주변으로 터미널21, 워킹스트리트, 데이트 코스인 3D 미술관, 관광명소(진실의 성전 등)가 위치해 있다. 또한, 석양이 아름다운 언덕 위에 맛집들이 많이 있어 최고의 만족도를 보장하는 상품이다.

 

 

GJ 김혜경 이미지 시크릿투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