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기아자동차와 공식 자동차 후원 협약
KLPGA, 기아자동차와 공식 자동차 후원 협약
  • 김태연
  • 승인 2018.03.30 09: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정 홀에서 홀인원 기록시 '더 K9' 부상으로 증정

 

[골프저널=김태연 기자,사진=KLPGA] 3월 29일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기아자동차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기아자동차 사옥에서 '기아자동차 KLPGA 공식 후원 조인식'을 갖고, 2020년까지 KLPGA 자동차 부문 파트너로 함께 하는 것에 대해 합의했다고 밝혔다.

KLPGA의 공식 자동차 후원사인 기아자동차는 지난 2011년부터 KLPGA 인연을 맺어 왔으며, 올해도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더 K9' 차량을 지원하는 대회를 지원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지난 8년간 KLPGA와 함께하며 기아자동차는 대한민국 골프 마케팅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앞으로도 자동차와 골프를 접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골프 팬에게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2011년부터 함께해 온 기아자동차와 2020년까지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기아자동차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우수한 성능이 KLPGA투어와 부합하기 때문에 시너지 효과가 날 것”이라고 밝히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선수와 골프 팬 모두에게 더욱 흥미로운 KLPGA투어를 선사할 수 있을 거라 믿는다. 지난해 역대 최다 홀인원이 나왔지만, 올해는 더 많은 선수가 홀인원에 성공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