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J추천코스] 태국 람루까컨트리클럽
[GJ추천코스] 태국 람루까컨트리클럽
  • 김혜경
  • 승인 2017.12.20 1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김혜경 기자, 사진 및 자료 최종휴]겨울 시즌을 맞아 해외 골프투어나 동계 훈련을 준비하는 독자들을 위해 해외 골프투어 맞춤 골프장 태국 람루까컨트리클럽을 소개한다. 이 골프장에는 본지에 상상컨트롤 골프를 연재중인 최종휴 프로가 운영하는 티피나인 골프아카데미의 해외 지사가 위치해 있기도 하다. 

[사진=드라이빙 레인지]

 

36홀 규모 람루까컨트리클럽태국의 수도 방콕에서 북쪽으로 30분가량 떨어진 람루까지역에 위치한 람루까컨트리클럽은 36홀 규모의 메머드급 코스로 구성된 명품 골프장이다. 시골 내음이 잔잔히 스며들어 마음에 힐링을 가져다주는 지역에 위치한 이곳은, 장타자라면 어렵지 않게 공략 가능하지만 방심할 수 없는 A·B코스와 여성스러우면서 정교함을 요하는 C·D코스가 잘 어우러져 최상의 훈련장을 제공한다. 아시안투어를 수차례나 개최할 정도로 코스 관리 상태가 뛰어나며 특히 그린은 PGA투어 코스급 스피드를 자랑한다. 천연 잔디로 이뤄진 드라이빙 레인지는 틈나는 대로 스윙을 교정하는데 부족함이 없으며, 연습그린과 벙커연습장 또한 두 개나 확보되어 넉넉하고 쾌적한 연습조건을 맞춰준다. 또한 클럽하우스 2층에 위치한 대형 식당은 국제적인 입맛에 길들여진 선수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조건이다. 클럽하우스 바로 옆에 위치한 수영장은 아담하지만 깨끗하게 정리되어 항상 손님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골프장 정문 바로 앞에 자리 잡은 4성급호텔 수준의 골프텔은 한국인이 직접 운영해 한국 골퍼들이 이용 시 더할 나위 없는 편안함을 제공하며, 음식 또한 격이 있는 식단을 자랑한다. 

[사진=수영장]

[사진=람루까 골프텔]

태국 람루까-티피나인 골프아카데미 동계 캠프람루까컨트리클럽에서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인 스코어업 레슨을 원한다면 본지에 상상컨트롤 골프를 연재중인 최종휴 프로 사단이 함께하는 티피나인 골프아카데미 동계 캠프를 추천한다. 티피나인 골프아카데미의 교육 프로그램은 평상시에는 스카이 72 드림골프레인지에서 진행되며, 하계·동계 메인 캠프는 티피나인 골프아카데미의 해외지사가 위치한 람루까컨트리클럽에 차려지기 때문이다.  티피나인 골프아카데미 동계 캠프의 가장 큰 차별성은 KPGA 투어프로의 필드레슨과 드라이빙 레인지 및 숏게임 원포인트 레슨이 함께 이뤄져 스코어 향상에 큰 도움을 준다는 점이다. 프로그램은 주니어골퍼 및 일반 순수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하며, 동계 캠프의 기간은 2018년 2월 28일까지이다. 참가비는 그린피, 캐디피 포함 주중 1일 18홀 레슨 기준 20만원, 주말 1일 18홀 레슨 기준 23만원이며, 15일 이상 특급 훈련 코스는 별도 상담중이다. (숙식, 카트비, 캐디팁, 항공권 별도)올겨울을 스코어 향상의 기회로 삼고 싶다면 KPGA 투어프로가 함께하는 태국 람루까-티피나인 골프아카데미의 문을 두드려보자.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