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 2주에 한 사이즈 줄이기 』
<신간안내>『 2주에 한 사이즈 줄이기 』
  • 남길우
  • 승인 2015.05.07 13: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 BOOK

신체 나이 20대, 50대 몸짱 이현아의 핫 바디 프로젝트

『 2주에 한 사이즈 줄이기 』

 

‘주부빌더’, ‘50대 몸짱녀’, ‘복근아줌마’ 등으로 불리며 20대 같은 탄력 넘치고 아름다운 몸매로 화제가 된 보디피트니스 선수 이현아 씨(53세). 평범한 주부로 살다가 44세의 늦은 나이에 꿈을 이루기 위해 운동을 시작한 그녀는, 그렇게 시작한 운동으로 180도 다른 삶을 살게 되었다. 그녀의 이야기는 KBS <아침마당>,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tvN <화성인 X파일> 등 유수의 방송과 언론에서 다뤄졌으며, 특히 MBC <다큐스페셜> ‘마지막까지 젊고 싶은 당신, 젊음 연장법’에서는 그녀의 동안 몸매 비결과 노하우를 집중 조명해 시청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신체 나이 20대, 50대 몸짱’ 이현아 씨가 지난 10년의 경험을 빌어 알려주는,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

2주에 한 사이즈 줄이는 근육 핏 다이어트

나이가 무색하리만치 탄탄하고 아름다운 보디라인으로 방송과 언론에서 화제를 모은 50대 몸짱 이현아가 알려주는 다이어트&핫 바디 만드는 비결. 53세의 나이에도 신체 나이 20대의 몸매를 유지하는 그녀의 비결은 바로 ‘근육 운동’에 있다. 이 책에서 그녀는 굶는 다이어트와 유산소 운동으로만 일관하는 여성들이 왜 다이어트에 실패할 수밖에 없는지 그 이유를 조목조목 짚고, 그를 위한 해법을 제시한다. 단순히 체중 몇 kg이 아니라 옷 사이즈를 줄이는 방법이다! 이 책에 소개된 프로그램을 제대로 실행하면 2주에 한 사이즈 줄이기가 가능하며, 누구나 볼륨감 넘치는 S라인을 가질 수 있다.

굶으면서 걷는 다이어트는 그만!

‘2주에 한 사이즈 줄이기’부터 시작하자

그녀는 자신의 동안 몸매의 비결이자 다이어트에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근육 운동’을 손꼽는다. 여성들이 흔히 하는 굶는 다이어트와 유산소 운동만으로는 절대 아름다운 몸을 만들 수 없으며, 요요도 피할 수 없다는 것이다. 특히 원푸드 다이어트나 굶는 다이어트로는 일시적인 체중 감량에는 성공해도 몸매 교정은 안 된다. 오히려 체형 불균형이 심해질 수 있다. 살이 찌는 부위와 빠지는 부위가 다르기 때문이다.

중요한 건 체중보다 ‘사이즈’다. 우리가 궁극적으로 해야 할 일은 단순히 체중 몇 kg 감량이 아니다. 체중보다는 체지방을 빼야 하고, 근육을 키워 살이 잘 찌지 않는 몸을 만드는 것이다. 마르기만 한 46kg의 몸이 아니라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55사이즈’ 몸매를 갖는 것이다. 이것에는 ‘근육 운동’이 답이다.

하지만 혼자서 하기 힘든 것이 근육 운동이다.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하지 않으면 여성들이 피트니스센터에서 쉽게 도전하기가 어렵다. 그래서 그녀는 집에서도 혼자 할 수 있는 운동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이 책에 소개된 모든 식단과 운동은 그녀가 오랜 시간 직접 실행하며 효과를 얻은 것들로, 그대로 따라오기만 한다면 누구나 ‘2주에 한 사이즈 줄이기’가 가능해진다.

2주, 하루 30분, 10번의 운동!

어디서도 기죽지 않는 ‘Gold 55’사이즈로 거듭나라

이 책에서 선보이는 ‘2주에 한 사이즈 줄이기’는 무한 실패 다이어트를 반복해온 여성들을 위해 고안된 사이즈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2주간 정해진 식단과 운동을 성실히 따르면 누구나 지금보다 한 사이즈 작은 옷을 입게 된다. 당신이 77 또는 66사이즈의 옷을 입는다면 그보다 한 사이즈 작은 옷을 입게 될 것이고, 55사이즈라면 어디서도 기죽지 않는 ‘Gold 55’사이즈의 근육녀로 거듭날 수 있다.

한 사이즈 줄이는 근육 운동이라고 하면, 피트니스센터에서 무거운 덤벨을 들고 낑낑대며 하는 운동쯤으로 생각하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 특별한 기구 없이 자기 체중을 이용해 누구나 집에서 할 수 있다. 간단하지만 칼로리 소모가 큰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이 혼합되어 체지방 감량 효과가 뛰어나고 보디라인을 다듬는 데에도 매우 유용하다. 1주 차와 2주 차 동작 역시 크게 다르지 않다. 새로운 동작들을 계속 소개하기보다는 1주 차에 익힌 동작의 난이도를 한 단계 높여 2주 차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동작에 익숙해질수록 정확한 자세가 나오고, 정확한 자세가 나와야 근육에 가해지는 자극이 더 커지기 때문이다. 또한 이부자리, 부엌, 화장실, 길거리 등에서 실시하면 좋은 생활 속 근육 운동법과 실패 없는 다이어트를 위해 꼭 알아야 할 팁& 정보, 예쁜 몸매 만드는 습관 등 다이어트 관련 읽을거리도 풍성하다.

이제 우리가 주목해야 할 것은 단지 체중계의 ‘숫자’가 아니다. 근육이 살아있어 들어갈 데 들어가고 나올 데 나온 탄력 넘치는 ‘S라인’이다. 『2주에 한 사이즈 줄이기』와 함께라면, 이제 비키니가 두렵지 않다!

저자 이현아 가격 14,800원 출판 비타북스

Prev <신간안내> 『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