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9월호 : 여성 골프 시대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9월호 : 여성 골프 시대
  • 김혜경
  • 승인 2022.08.26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9월호 : 여성 골프 시대(Vol.398)가 발간됐다.

 

9월호 커버스토리는 여성 골프 시대이다. 그동안 남성들이 주를 이뤘던 골프 관련 시장에서 여성들의 입지가 점점 확대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이제 골프도 여성 시대, 골프계는 여심 공략 중, 여성을 위한 골프 연습 전략, 여성 골퍼를 위한 골프용품 선택 가이드를 실었다.

 

 

GJ RADAR에서는 골프 전성시대, 불황은 예정되어 있다, 노캐디 골프장이 뜬다, 골프장 VIP 호구 만들기 논란, 한국대중골프장협회 그린피 인하 캠페인, 대중형 골프장 필요충분조건, 골프 예능 이대로 좋은가를 실었다. 또한, 골프장 타구 사고와 골프장 사망사고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논란, 골프 ETF의 몰락에 대해 다뤘다.

 

 

EQUIPMENT에서는 성능과 비거리의 극한을 추구하는 비공인 골프공과 골프용품 시장 동향을 실었다. PLACE에서는 경북 군위에 새로 문 연 대중제 골프장 이지스카이컨트리클럽과 골프저널 앰버서더들과 함께한 올데이 옥스필드를, STYLE에서는 골퍼를 위한 작지만, 실속 있는 자동차를 소개했다.

 

 

이외에도 프로골퍼의 세계, 초보자에게 알려주는 내기골프, 대형 신인의 오구 플레이, 골프 관련 이색 기록들, 제주도 골프장은 세금과 전쟁 중, 스크린골프 치며 돈 벌 수 있을까, 골프계 성차별 논란, 골프업계의 콜라보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등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9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9월호 : 여성 골프 시대(Vol.398)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