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6월호 : 당신의 골프는 안전한가?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6월호 : 당신의 골프는 안전한가?
  • 김혜경
  • 승인 2022.05.26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6월호 : 당신의 골프는 안전한가?(Vol.395)가 발간됐다.

 

6월호의 커버스토리는 ‘안전한 골프를 위한 제언 : 당신의 골프는 안전한가?’이다. 골린이들의 증가 추세와 더불어 안전 골프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골프카트·카트 도로 사고와 골프장 해저드 사고 등을 중심으로 골프장 내 안전사고 현황과 해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GJ RADAR에서는 2022년에도 계속되고 있는 2030 골린이 열풍에 대해 분석하고, 지방선거 앞둔 정치인들의 골프 공약, 골프장 분류체계 개편안 약일까, 비운의 골프장 금강산 아난티, 프로골퍼와 병역특례 문제에 대해 다뤘다.

 

 

PEOPLE에서는 K-WON전자 강승구 회장의 일과 골프와 기능성 베개의 세계화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가누다 유영호 의장의 스토리를, EQUIPMENT에서는 골린이를 위한 용품 강좌 웨지 편, 웨지 명가 클리블랜드골프의 여성 전용 웨지, 골프용품 시장 동향을 실었다. 더불어 5월 열린 매경골프엑스포, K-골프박람회 WITH 송도 소식도 담았다.

PLACE에서는 자연친화적인 충주 일레븐컨트리클럽, 가성비 좋은 올데이골프&리조트를 소개했고, STYLE에서는 골린이 바람 탄 골프웨어, 라운드 후 클렌징 방법을 수록했다.

 

 

이외에도 슬기로운 캐디 생활, 골프대회와 갤러리, 골프 선수가 웃통을 벗을 때, 로봇캐디의 등장, 한국의 골프장 정책에 대한 세미나, 문신족의 골프장 출입 Yes or No, 똑똑한 골퍼의 스마트폰 활용법, 파크골프장 불법 논란과 해결방안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등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6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8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6월호 : 당신의 골프는 안전한가?(Vol.395)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