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5월호 : 골프와 시력의 상관관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5월호 : 골프와 시력의 상관관계
  • 김혜경
  • 승인 2022.04.26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2.5월호(Vol.394)가 발간됐다.

 

5월호의 커버스토리는 골프와 시력의 상관관계이다. 골프는 시력이 가장 중요한 운동 중 하나로 퍼팅 시 1cm 차이로 승패가 갈릴 정도로 예민하고 디테일한 운동이라 시력은 골프에 있어 굉장히 중요한 요소이다. 강남 아이디 안과 김중훈 대표원장을 만나 골프와 시력과 관련한 다양한 궁금증을 풀어보았다.

 

 

GJ RADAR에서는 골프장 이용객 5,000만 시대를 맞아 전국 골프장 이용 현황을 분석하고, 골프장 이용객 5,000만 시대의 명암, 역대급 호황 속 대중화 안착을 위한 조건을 조명해보았다. 골프 마케팅과 관련해 골프계와 제약업계의 동행, 골프장으로 몰려드는 식음료업계에 대해 다루고, 골프장 안전사고와 관련해 골프 카트 사고 책임론, 캐디 부상 사고의 전말에 대해 다뤘다. 또 골프 예능 전성시대의 그늘, 골프장은 저농약, 무농약으로 나아갈 수 있을까, 2030 골퍼가 합리적으로 골프 즐기는 비법, 해외 골프여행 본격 시동에 대한 기사도 만나볼 수 있다.

 

 

PEOPLE에서는 40년 전통 반도골프를 이끄는 강성창 대표와 강남훈 이사, 2022 PGA 투어 슈퍼 히어로 스코티 셰플러의 스토리를, EQUIPMENT에서는 2022 봄 골프용품·골프웨어 총정리, 골린이를 위한 용품 강좌, 골프채 대란의 이유 등을 실었다. TOUR WAY에서는 2022 마스터스가 남긴 것과 개막 앞둔 슈퍼골프리그를, STYLE에서는 MZ세대 골프 부상 경계령, 골퍼를 위한 바디케어를 다뤘다.

 

 

이외에도 파크골프에 대한 생각, 방치할 수 없는 골프연습장 논란, 왼손잡이 골퍼의 설움, 캐디 양성과정의 필요성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등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5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8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5월호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