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CC, 골프저널과 업무제휴
양산CC, 골프저널과 업무제휴
  • 남길우
  • 승인 2017.06.04 0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컨트리클럽 Y멤버스 출시

 

경남 양산시에 위치한 양산컨트리클럽(Par 108·11,000m)에서 결제금액 누적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The Y Member’s Club Card’를 출시했다.

 

‘The Y Member’s Club Card’ 회원이 되면 가입 기념으로 카트료 1만원 할인쿠폰 3매를 지급하고, 연2회 산정되는 등급에 따라 카트료 2만원 할인쿠폰을 2~5매 지급하며, 생일자 본인 그린피 30% 할인, 각종 이벤트 시 그린피 최대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제휴사 할인을 통해 골프연습장, 골프웨어, 맛집, 리조트·호텔, 병원 등을 이용 시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포인트는 그린피, 카트료 1만원당 1포인트 적립(식음료 제외)이 기준이며, 당일 본인 이용금액이 포인트로 적립된다. 단, 비즈니스구좌 동반 내장 시에는 포인트 적립이 제외된다. 가입대상은 일반고객이며 최초 발급비용은 3만원이다.

양산컨트리클럽은 27홀 규모 정규 퍼블릭 코스로 양산 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뛰어난 접근성, 편안함과 아늑함을 선사하는 지형적 특성, 세계적인 명성의 미 골프플랜사가 설계한 아름다운 코스를 자랑하고 있다.

등급별 산정 기준 빛 발행쿠폰

 

● 포인트 적립기간 및 소멸, 쿠폰 발행일

적립 : 1차 3월 1일~8월 31일, 2차 9월 1일~2월 28일

소멸 및 쿠폰 발행일 : 1차 9월 1일, 2차 3월 1일

골프저널, 양산컨트리클럽과 업무 제휴

 

본지 골프저널 오상옥 발행인과 양산컨트리클럽 현재열 대표

지난 5월 10일 본지 골프저널 오상옥 발행인과 양산컨트리클럽 현재열 대표가 경남 양산소재 양산컨트리클럽 현지 사무실에서 양사의 비즈니스 업무를 제휴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두 회사는 양사의 발전을 위해 각 사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상호 이익이 될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업무 제휴에 따라 골프저널은 Y멤버스 제휴 언론사로 합류하며 Y멤버스 회원들에게 골프저널 정기구독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앞으로도 양사는 협력이 필요한 사안에 대해서 힘을 모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