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2021.12월호 발간
골프저널 2021.12월호 발간
  • 김혜경
  • 승인 2021.11.2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1.12월호(Vol.389)가 발간됐다.

 

12월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산타클로스가 골퍼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일러스트로 표지를 꾸몄다. 또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고 싶은 골프 관련 용품, 크리스마스 기념 라운드에 초대하고 싶은 프로, 골퍼들이 원하는 골프장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 크리스마스와 관련한 설문 조사 결과를 실었다.

 

 

GJ RADAR에서는 겨울 골프 노하우, 흔한 겨울 골프 부상과 예방법, 겨울 골프용품 관리 등에 이르기까지 보다 즐겁고 건강한 겨울 골프를 위한 기본 수칙과 정보를 알아보았다.
더불어 스크린골프 창업과 실내 골프연습장 창업, 골프계 덮친 4차 산업 혁명, 장기화 되는 그린피 인상 문제 진단, 캐디피 상승 논란, 골프 회원권 논란 등 골프계를 휩쓸고 있는 각종 문제점을 파헤쳐 보았다.

 

 

PEOPLE에서는 부민통신 이문희 회장의 골프와 인생,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인터뷰, 그늘에 가려진 퍼트 천재 빌리 캐스퍼와 골프 천재 미키 라이트, 세르히오 가르시아와 영화 틴 컵의 상관관계, 캐디 마스터 출신 무속인 박규빈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EQUIPMENT에서는 디지털 퍼팅미터 퍼티스트Ⅱ와 애플라인드 프리미엄 골프화에 대해 다뤘고, PLACE에서는 골프저널 앰버서더들의 화성골프클럽 리얼 라운드 후기를 담았다. 이밖에도 골프 잘 치게 만드는 신비한 명약, 골프는 기부를 싣고, 왕릉 뷰 아파트 논란과 태릉골프장 주택공급, 시니어 골프 열풍 진단 등 최신 골프계 이슈들을 가득 담았다.

 

이번 12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12월호는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