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VS4 출시 기념 대규모 SNS 이벤트 열어
볼빅, VS4 출시 기념 대규모 SNS 이벤트 열어
  • 김상현
  • 승인 2021.11.24 18: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회장 문경안)에서 ‘쉬운 퍼팅’을 모토로 내건 2022년형 신제품 골프공 VS4 출시를 기념하여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역대급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 볼빅 발표에 따르면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진행된다. ▲유튜브 댓글 남기기, 그리고 ▲인스타그램 인증샷 올리기 등 두 가지 릴레이 이벤트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각각 100명을 뽑아 총 200명의 당첨자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따라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고반발 코어XT 메탈 드라이버와 우드, 유틸리티, 캐디백, 마블 레인지파인더(거리측정기), 커피 기프티콘 등 인기 상품들이 총 망라되어 있다. 두 이벤트에서 준비된 경품을 합치면 총 1000만원 상당인 말그대로 ‘역대급 SNS 이벤트’다.

 

첫 번째 ‘유튜브 댓글 남기기’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볼빅 유튜브 계정에 게재된 ‘VS4 CF 영상’을 시청한 뒤 VS4와 관련된 퀴즈 정답과 VS4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간단한 댓글만 달아도 이벤트 접수를 마칠 수 있기에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실제로 해당 영상은 이미 18만건이 넘는 조회수와 100건이 넘는 댓글이 달리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이 이벤트에 참여하는건 전혀 어렵지 않다. CF 영상 속에 노출된 정답을 보고 맞춘 뒤, 정답과 함께 호기심과 기대를 담은 기대평을 작성하면 끝이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트윌 파우치(10명)와 웨이브 자동우산(10명), VS4 6구 하프더즌(4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40명) 등이 총 100명에게 증정된다. 11월 30일에 마감되는 이벤트이니만큼, 참여를 원한다면 서두를 필요가 있다.

 

12월 1일부터 시작되는 두 번째 ‘인스타그램 인증샷 올리기’ 이벤트는 더욱 크고 풍성하게 진행된다. VS4의 ‘V-포커스 라인(V-FOCUS LINE)’ 인증샷을 참가자 개인의 인스타 계정에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볼빅에서 VS4의 핵심 요소로 야심만만하게 내놓은 V-포커스 라인이 나온 골프공 또는 스티커를 붙인 퍼터를 직접 촬영하고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 올리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의 경품은 첫 번째 이벤트 이상으로 푸짐하다. 먼저 고반발은 물론 단조 컵 페이스를 통해 쉬운 컨트롤과 볼 스피드까지 잡는데 성공한 고반발 코어XT 메탈 드라이버(1명)가 제공되며, 낮은 스핀과 고탄도, 비거리 증대를 실현한 코어XT 우드(2명), 비거리와 그립감, 편안한 스윙까지 모두 잡은 코어XT 유틸리티(3명), 디즈니 미키패턴 캐디백(1명), 마블 레인지파인더(2명), 캐주얼 보스턴백(3명), 볼캡(8명) 등이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다.

 

볼빅에서는 “V-포커스 라인이란 VS4 골프공에 새겨진 ‘5선’의 퍼팅 라인으로 볼 구매 시 퍼터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5선)를 함께 받을 수 있다”며 “골프공의 5선과 퍼터에 붙인 스티커의 5선을 서로 일치시켜 보면 라인 정렬이 너무 쉽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고, 퍼팅 스트로크 또한 자신감을 갖게 된다”고 설명했다.

 

볼빅의 신제품 VS4에 대한 기대감을 솔직히 드러내고 공유하며, 덤으로 푸짐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본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볼빅 공식 인스타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GJ 김상현 사진 볼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