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임인년(壬寅年) 호랑이 기운을 넣은 2022 간지볼 출시
젝시오, 임인년(壬寅年) 호랑이 기운을 넣은 2022 간지볼 출시
  • 김상현
  • 승인 2021.11.10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의 프리미엄 토탈 브랜드 젝시오(XXIO)가 2022년을 앞두고 한정판 젝시오 2022 간지(干支)볼을 출시한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 호랑이해를 맞이해 출시하는 젝시오 2022 간지볼은 내년 1월 출시를 앞둔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볼에 호랑이를 새겨 넣어 용맹하고 신비한 호랑이의 기운을 전달하고 있다. 매년 11월께 간지(干支)를 모티브로 한 한정 상품을 출시하여 연말연시 선물과 소장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젝시오가 올해에는 호랑이와 함께 돌아온 것이다.

 

본 제품은 패키지와 볼에 화이트와 골드의 조합을 기본으로 호랑이 일러스트를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새해 인사를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젝시오 2022 간지볼의 판매수익 일부가 기부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젝시오 2022 간지볼은 던롭과 굿네이버스가 함께 하는 ‘착한 소비 굿바이 (GOOD-BUY)’ 캠페인 지정 제품이며, 판매수익 일부는 굿네이버스 통해 빈곤, 질병, 학대 등 소외 아동의 복지 개선을 위해 기부된다. 선물 혹은 소장용 제품을 구매하면서 코로나 장기 경기 침체 속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시기에 기부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일석이조의 기회다.

 

젝시오 2022 간지볼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전국 던롭 젝시오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GJ 김상현 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