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씨엔씨의 기업 맞춤형 제품 컨설팅
명인씨엔씨의 기업 맞춤형 제품 컨설팅
  • 김혜경
  • 승인 2021.11.0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간 거래(B2B) 전문 유통기업 명인씨엔씨는 오피스, 주거공간, 의료업체 등에 IT 및 가전제품의 컨설팅부터 납품 설치까지 편리하게 도와준다.

 

명인씨엔씨 김한중 대표

 

명인씨엔씨(대표 김한중)는 IT 및 가전제품, 프리미엄 빌트인 제품 등을 공급하고 있는 B2B 전문 유통기업이다. 지난 1999년 설립된 이 회사는 삼성전자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전략적 관계를 맺고 있으며 B2B 기업(사업자) 회원 대상 온라인쇼핑몰 다잇컴(Daitcom)을 오픈해 시장 개척 및 합리적인 유통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 회사가 기존에 강세를 보인 분야는 의료분야로 의료 정보(EMR, PACS 등), 제약회사, 의료장비 제조 회사 등에 컴퓨터와 IT 전자제품을 공급하며 인정받고 있는 실력자다. 특히 다양한 병원 및 의료기관 등이 제휴된 B2B 온라인 쇼핑몰(메딧컴)을 운영하며 의료분야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최적의 B2B 구매를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

 

 

명인씨엔씨의 차별성은 기업 맞춤형 제품 컨설팅으로 제품 컨설팅부터 납품 설치까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전자제품의 불필요한 요소들을 제거, 합리적인 가격에도 최상의 성능을 구현해 내는 제품군을 선보이기 위해 제품 개발에 있어서도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는 것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회사가 2018년부터 올해까지 삼성전자의 B2B 스타 파트너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도 이러한 요인 때문이다. 

철저한 서비스 정신으로도 업계에 정평이 나 있다 하여 김한중 대표에게 비결을 물으니 “업무의 중단을 최소화하기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는 발 빠른 대응을 해온 것이 오늘을 있게 한 원동력인 것 같다”고 답한다.  

최근에는 의료 분야에서 쌓아온 신뢰와 경쟁력을 바탕으로 일반 기업을 대상으로 한 기업 간 거래(B2B) 분야에서도 점차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다. 아울러 렌탈 서비스와 판촉물 제작 공급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경쟁력 향상에 더욱 노력하고 있다.

 

 

GJ 김혜경 사진 명인씨엔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