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2021.11월호 건강한 골프 특집호 발간
골프저널 2021.11월호 건강한 골프 특집호 발간
  • 김혜경
  • 승인 2021.10.2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1.11월호(Vol.388)가 발간됐다.

 

11월호는 부상 없이 즐기는 건강한 골프의 염원을 담아 슈퍼 히어로를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로 표지를 꾸몄다. 또 골프 부상의 형태, 부상 예방법, 통증 발생 시 대처법, 건강한 골프를 위한 수칙, 잠시 골프를 중단해야 할 때 등 건강한 골프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실었다.

 

 

GJ RADAR에서는 부동산에도 골프의 인기가 영향을 미치고 있는 점을 반영해 생활 속으로 들어온 골프에 대해 조명해보았다. 더불어 제주도 회원제 골프장 재산세 인상이 주는 교훈, 로얄링스 부킹권 갈등 사건의 전말, 캐디가 되려면 골프장 vs 대행업체 어디를 택해야 할까, 특허로 승부하는 K-골프, 골프장에서 벌어지는 불륜의 유형 등에 대해서도 다뤘다.

 

 

PEOPLE에서는 한국 선수 최초로 PGA 챔피언스 투어에서 우승을 차지한 최경주에 대한 풀 스토리와 함께 골프 전설 벤 호건, 한장상 선수에 대해서도 실었다. 말싸움과 갈등으로 대결 구도를 형성했던 ‘쿨 가이’ 브룩스 켑카와 ‘괴짜’ 브라이언 디샘보의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EQUIPMENT에서는 스릭슨 ZX에 대해 알아보고, 한국 골프화 브랜드 최초로 2022 상하이 패션위크에서 런칭쇼를 진행한 아베스골프에 대해 다뤘다. PLACE에서는 전남 기업도시 솔라시도 내에 오픈한 솔라시도CC 코스 답사 후기를 담았다.

 

 

STYLE에서는 늦가을 골프의 최대 복병 대상포진과 유행성 출혈열, 태양이 만드는 자연 비타민D에 대해 알아보았다. 이밖에도 소비 욕구를 자극하는 골프, 운동 효과 논란, 연애 장소로 떠오른 스크린골프, 지구촌 골프장 수, 야간 골프로 빠져드는 사람들 등 최신 골프계 이슈들을 가득 담았다.

 

이번 11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11월호는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사진 Golf Journal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