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신제품 'VS4' 구매자에게 친환경 Volvik 에코백 무료 증정
볼빅, 신제품 'VS4' 구매자에게 친환경 Volvik 에코백 무료 증정
  • 김상현
  • 승인 2021.10.20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보호에 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으며, 골프 업계도 예외는 아니다. 대한민국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회장 문경안) 역시 환경보호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한다. 볼빅은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의 일환으로 ‘친환경 Volvik 에코백’ 무료 증정(1개)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빅 측에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ESG경영에 대한 관심이 커진 만큼 일회용 비닐백 사용을 줄이고 일상에서 친환경적 소비습관을 실천해 나가자는 환경보호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볼빅의 2022년형 신제품인 VS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하고, 고객이 일회용품 비닐백 대신 에코백을 사용함으로써 환경을 보호하는 데 이바지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실제로 비닐백 등 각종 일회용품은 환경 파괴의 주범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으며, 비닐백 사용을 줄이고 에코백을 사용하면 환경오염은 물론 자원 낭비까지 줄일 수 있다. 또한 유명 브랜드에서 출시된 에코백은 실용성은 물론 소장 가치 역시 높다고 평가받기에 소장 가치도 높다.

 

볼빅의 2022년형 신제품 VS4에 관한 관심도 뜨겁다. 프리미엄 4PC 골프공 VS4는 골프 퍼포먼스에 대한 골퍼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켰다는 평가다. 최상의 비거리와 완벽한 스핀, 그리고 쉬운 퍼팅 등 골프에 필수적인 3박자를 모두 갖춘 완벽한 볼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VS4의 핵심 포인트로 꼽히는 볼빅만의 ‘브이-포커스 라인(V-Focus Line : 5선)’ 기술이 돋보인다. 이를 통해 퍼팅 정렬이 훨씬 쉬워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제품 구매자에게는 골프공의 5선 라인과 일치시킬 수 있는 스티커(드라이버용 1개, 퍼터용 2개 박스 내장)도 제공한다. 이 스티커를 클럽에 부착하면 드라이버 샷 때 정확한 에이밍을, 퍼팅 때는 라인 정렬을 쉽게 할 수 있어 경기력 향상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신소재 고탄성 엘라스토머와 뉴지르코니아 하이브리드 커버를 새롭게 개발 및 적용하여 기존 제품과 비교하면 차원이 다른 스핀력을 경험할 수 있다는 평가다. 나아가 볼빅만의 특허 기술이 집약된 고탄성 파워 듀얼코어로 직진 비행력을 높여 비거리 증가에도 큰 도움을 기대할 수 있다.

 

볼빅이 자랑하는 기술이 아낌없이 들어간 차세대 골프공인 VS4 구매 시 함께 제공하는 친환경 Volvik 에코백은 연한 아이보리 색상 1종으로 구성되었다. 중앙에 볼빅 로고와 함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브이-포커스 5선이 디자인돼 있어 소장 가치가 높다. 에코백 무료 증정 프로모션은 볼빅 제품을 취급하는 온/오프라인 골프숍에서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마감된다.

 

 

GJ 김상현 사진 볼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