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가 행복해지는 꿈의 공간 ‘블랙스톤 벨포레’
3대가 행복해지는 꿈의 공간 ‘블랙스톤 벨포레’
  • 김혜경
  • 승인 2021.08.30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스톤 벨포레는 우리나라 중앙인 충북 증평에 위치하고 있어 전국 어디에서든 접근이 편리하다.

 

어른과 어린이, 골프 마니아와 골프를 즐기지 않는 사람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공간이 눈길을 끈다. 충북 증평 에듀팜 특구에 위치한 블랙스톤 벨포레 리조트 이야기다. 두타산 자락을 뒤로하고,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원남 저수지를 품고 있는 이곳은 해발 200m 고지에 위치해 쾌적한 기압으로 심신 건강에 좋을 뿐 아니라, 사방으로 탁 트인 천혜의 경관을 그대로 담고 있다.

 

골퍼들과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골프 때문에 주말이나 휴가에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지 못해 미안하다”는 고백을 많이 접하게 된다. 가족 구성원 모두 골프를 즐기거나 골프를 좋아한다면 별 문제가 없겠지만 좀 더 액티비티한 활동이나 다양한 이벤트를 원한다면 골프와는 별개로 따로 시간을 내서 일정을 잡아야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블랙스톤 벨포레 리조트는 이러한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해주는 꿈의 공간이다. 중부 내륙 최대의 종합 리조트로 떠오르고 있는 이곳은 골프 외에도 원남 호수를 바라볼 수 있는 콘도미니엄과 속도와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 루지, 360도 회전과 반잠수 등의 스릴을 맛볼 수 있는 제트보트와 요트를 즐길 수 있는 마리나 클럽, 알프스를 옮겨놓은 양떼목장, 수변을 따라 걸으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산책로, 전망대 카페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이외에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몬테소리 북카페와 먹이주기 체험, 디노 시네마 등이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블랙스톤이 만든 명품 퍼블릭 벨포레CC

 

블랙스톤 벨포레는 우리나라 중앙인 충북 증평에 위치하고 있어 전국 어디에서든 접근이 편리하다.
벨포레CC

 

벨포레컨트리클럽(파72, 전장 6,527yd)은 블랙스톤 이천과 제주의 명성을 그대로 담은 숲속 골프장이다. 2019년 8월 오픈한 18홀 대중제 골프장인 이곳은 명문 골프장 운영 노하우와 차별화된 코스 관리 경험을 이어받아 잘 관리된 코스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퍼블릭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마운틴 코스(9홀)와 레이크 코스(9홀)로 나누어져 있으며, 보다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게 코스를 구성해 단조롭고 지루하지 않은 플레이가 가능하다. 더불어 마운틴 코스는 숲의 정취와 탁 트인 전망에서의 청량감 있는 라운드를, 레이크 코스는 아름다운 호수를 거니는 감동과 수려한 경관을 선사한다. 

 

벨라고 콘도와 레스토랑

 

벨라고 콘도
벨라고 콘도 침실
벨라고 콘도 거실

 

우리나라 중앙인 충북 증평에 위치해 전국 어디에서나 접근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당일치기 일정으로도 좋지만, 골프장과 함께 리조트 내에 숙박 시설로 총 180실(35평 90실, 16평형 90실)의 벨라고 콘도를 갖춰 1박 2일, 2박 3일 등의 골프투어 및 힐링 여행지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고 있는 추세를 감안해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는 펫룸도 계획하고 있다.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먹거리도 한정식 남도예담, 경양식 딜라이트, 페리카나, 얼룩말 카페, 전망대 카페(투썸플레이스), CJ프레시웨이가 입점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익스트림 루지 체험장과 사계절 썰매장

 

익스트림 루지
익스트림 루지

 

다른 곳과 달리 산속에 자리 잡고 있어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익스트림 루지 체험장. 특히 리프트 왼쪽에 자리 잡은 빼곡한 백자작나무 숲은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특별한 정취를 선사한다. 리프트를 타고 산에 올라가 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루지 체험장은 총 길이 2.9km, 2개 코스로 이뤄져 있다. 이중 1.5km의 아웃코스는 어린이나 유아 동승자가 이용하면 좋은 완만한 코스이며, 1.4km의 인코스는 스릴 넘치는 회전코스에서 짜릿한 속도감을 만끽할 수 있다. 

루지 체험장 옆에는 올 7월 새로 오픈한 사계절 썰매장이 위치하는데, 이곳에서는 전국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10레일, 115m 길이의 썰매를 사계절 즐길 수 있다. 또 루지 체험장으로 가는 길목에는 놀이동산 플레이파크&그라운드가 있어 바이킹 , 슬라이딩카 등의 놀이기구를 타고 간식을 먹으며 잠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마리나 클럽

 

수상 레저 공간 마리나 클럽
수상 레저 공간 마리나 클럽

 

블랙스톤 벨포레의 또 다른 매력은 내륙인 충북에서는 접하기 힘든 수상 레포츠를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40만㎡의 원남저수지에 조성된 마리나 클럽에는 360도 회전과 반잠수 등 최고의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제트보트 2대와 요트 2대, 벨보트 10대, 드래곤보트 12대 등이 구비돼 있어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수상 스포츠로 날리기에 그만이다.

 

미니 골프

 

최근 오픈한 미니 골프장
최근 오픈한 미니 골프장

 

클래식 9홀, 어드벤처 9홀로 구성된 미니 골프. 퍼팅으로만 즐기는 미니 골프는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퍼터, 볼은 무료 대여가 가능하다. 

 

벨포레 목장

 

벨포레 목장

 

양, 염소, 말, 미니 돼지 먹이 체험, 승마 체험이 가능한 벨포레 목장은 블랙스톤 벨포레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드넓게 펼쳐진 잔디 목장에서 만날 수 있는 양떼는 어린이들에게 이색 경험을 선사하며 가족 단위 관광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특히 시야가 확 트인 목장에서 펼쳐지는 양몰이 공연(1일 3회, 20분간)은 강력 추천할 만하다. 양몰이 전문견인 보더콜리가 목장 위쪽에서부터 양떼를 몰고 내려와 나지막한 구름다리를 건너게도 하고, 게이트를 빠져 나가게도 해 관람객들의 박수와 환호를 자아낸다.

 

몬테소리 키즈카페와 디노 시네마

 

몬테소리 키즈카페에서는 연령별 교구체험을 통한 창의적 사고를 돕고 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테마로 한 공룡극장 디노 시네마에서는 수억 년 전 공룡들이 깜짝 등장하는 디노 워킹쇼, 공룡영화, 거대한 공룡뼈 모형과 수백 종류의 공룡 전시를 만날 수 있다.

 

벨포레 가든

 

벨포레 가든

 

계절에 따라 장미, 데이지, 양귀비 등 각양각색의 꽃들이 꽃망울을 활짝 터뜨린다.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들이 함께 걸으며 힐링하기에 제격이다. GJ

 

 

By 김혜경 사진 블랙스톤 벨포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