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USPGA, 프로테스트 합격자 라이센스 및 인증패 수여식 개최
WUSPGA, 프로테스트 합격자 라이센스 및 인증패 수여식 개최
  • 김혜경
  • 승인 2021.08.26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USPGA(World U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회장 정성근)의 티칭 프로테스트 합격자 라이센스 및 지부장 인증패 수여식이 지난 20일 백제컨트리클럽에서 열렸다.  

 

먼저 임명식을 통해 서울지회장 끌레르 정, 경기지회장 임창규, 평택지회장 조현우, 충남지회장 육종승, 대전지회장 민덕기, 전북지회장 김용태, 여주지회장 이상호, 제주지회장 추 민 등
8명의 지회장에게 임명장과 인증패가 수여됐다. 이들에게는 박영길 화백의 부채가 부상으로 주어졌다. 
이어 이번에 WUSPGA 티칭 프로 선발전을 통과한 최태수, 이재인, 김민채, 김현미, 원정빔. 문희석. 차은희. 박은석 회원에게 프로테스트 합격자 인증서와 라이센스를 수여했다.

 

프로테스트 합격자에게는 골프볼이 선물로 주어졌으며, 니어리스트인 조현우 평택지회장에게는 드라이버 샤프트가 부상으로 주어졌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백투베이직스 여성용 백과 에바끌레르 올인원 화장품이 사은품으로 제공됐다.

 

정성근 회장이 이끄는 WUSPGA는 2016년에 창립된 골프 단체로 한국과 재미 교포들의 연결고리 역할을 자처하며 유대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한국 골프 꿈나무들의 미국 유학을 돕고 있으며, 꿈나무 골프대회. 한글학교 학생들 기금 모금 골프대회, 미국 입양아 기금 모금 골프대회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이날 WUSPGA는 (주)에바끌레르 화장품과 MOU를 체결하고 서로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할 것임을 협약했다.

 

 

GJ 김혜경 이미지 WUSPG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