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2021.9월호 발간
골프저널 2021.9월호 발간
  • 김혜경
  • 승인 2021.08.26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1.9월호(Vol.386)가 발간됐다.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9월호는 가을과 골프를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로 표지를 꾸몄다. 또 남보다 성공적인 가을 골프를 위한 가이드로 올해 가을 골프계 전망과 함께 가을 골프를 효율적으로 즐기기 위한 방법, 가을 골프에 맞는 의상에 대해 담았다. 

 

 

GJ RADAR에서는 세계로 나아가는 대한민국 골프산업, 골프장 문제의 해법, 골프계 M&A 가속도, 파크골프 열풍 그 후, 끝을 모르는 골프계 소송전 등에 대해 다뤘다. 또한, 설문 조사를 통해 MZ세대 아마추어 골퍼들의 사용용품 현황을 알아보고 MZ세대와 골프용품 브랜드의 상관관계에 대해 분석해보았다.  

 

 

PEOPLE에서는 인생 2막, 골프를 선택한 스포츠 스타들, 골프계 작은 거인들, 그 시절 우리가 열광했던 대한민국 골프 전설 박세리에 대해 실었다. EQUIPMENT에서는 똑똑해지는 골프용품들과 루키루키의 신상품 레이저 퍼터에 대해 알아보았다. 

 

PLACE에서는 3대가 행복해지는 꿈의 공간 블랙스톤 벨포레, 중국 상하이 안팅 골프클럽, 점보 오자키가 설계한 일본 미에현의 명문 츠컨트리클럽, 산지형 코스 와시가타케 코겐 골프클럽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골프가 파생시킨 상품들, 골프 내기의 종류와 내기의 발명, 스크린골프 전쟁, 허물어지는 여성 차별의 벽, 배리어 프리한 골프장을 향하여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등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또한, 이번 9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9월호는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