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골프 브랜드 빅토리지, 여름 골프웨어 21종 출시
국산 골프 브랜드 빅토리지, 여름 골프웨어 21종 출시
  • 나도혜
  • 승인 2021.07.0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골프 브랜드 빅토리지(Victory.G)가 여름 골프웨어를 출시했다.

 

빅토리지를 운영 중인 에스피랩은 공식 스토어를 통해 여름 남녀 골프웨어 총 21종을 선보였다. 빅토리지 여름 골프웨어는 가볍고 시원한 기능성 원단에 신축성을 강화해 뜨거운 햇빛과 더운 날씨, 높은 습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최근 골프 시장에 빠르게 유입되고 있는 MZ세대와 기존의 형식과 틀에 얽매이지 않으려는 골퍼들에게 “금지된 것을 금지한다”는 콘셉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빅토리지 골프웨어는 여름 신제품에 베스트셀러인 조거 팬츠를 반바지로 제작해 3종을 출시했으며 카라 티셔츠 6종에 라운드 티셔츠도 6종을 추가했다. 여성용 상의는 일반적인 반팔이 아닌 5부 소매를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고 카라를 넓게 해 강한 햇볕에 뒷목이 타지 않게 디자인 했다.

 

빅토리지 관계자는 “빅토리지만의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감기지 않고 부드럽게 감싸주는 핏, 깔끔한 색상에 그라피티와 카모 등으로 포인트를 넣어 시선을 압도한다”고 설명했다.

 

빅토리지는 여름 골프웨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2일까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봄, 여름 골프웨어 전제품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골프웨어 3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60만원 이상 구매 시 12만원 등 금액 별로 최대 4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빅토리지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공식 스토어 아이디만 적어도 추가로 적립금 5천원, 응원 댓글을 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아이스커피 쿠폰을 준다.

 

 

빅토리지 골프웨어는 공식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By 나도혜 사진 빅토리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