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2021.7월호 발간, 가누다배 공동 대회장과 장학생 커버 장식
골프저널 2021.7월호 발간, 가누다배 공동 대회장과 장학생 커버 장식
  • 김혜경
  • 승인 2021.06.25 13: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1.7월호(Vol.384)가 발간됐다.

 

이번 7월호는 가누다배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공동 대회장과 남녀 가누다 장학생이 표지를 장식했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하는 가누다배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공동 대회장 유영호, 라창환)는 지난 6월 14일 경기도 포천 소재 샴발라CC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대회 결과 임태영(수원중1)이 남중부 우승과 함께 남자 가누다 장학생으로, 주가인(청주방통고2)이 여고부 우승과 함께 여자 가누다 장학생으로 선발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여고부 우승자에게는 특전으로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출전권이 주어져 화제를 모았다. 

 

 

GJ RADAR에서는 설문 조사를 통해 아마추어 골퍼들이 ‘2020 도쿄 올림픽에서의 한국 골프 선수들의 메달 가능성’을 어느 정도로 예측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도쿄 올림픽 골프 관련 상식을 소개했다. 이어 건강한 여름 골프를 위한 제언, 골프가 남북관계에 기여할 수 있을까, 골프장 탈세 문제, 나날이 커지는 골프장 세금 논란과 해결책, 골프와 메타버스의 만남, 가상화폐와 골프산업 등에 대해서 다뤘다. 

 

 

PEOPLE에서는 50대 메이저 챔프 필 미켈슨, 수원CC 사상 최초로 7승을 기록한 정재창 챔피언, 골프저널 해외 앰버서더 주니어 헤일리 김의 이야기를 실었다. EQUIPMENT에서는 사프트 수리와 관리, 타수를 줄여주는 아이디어 골프용품, 롱퍼터 금지 규정과 퍼팅 그립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다.

 

 

PLACE에서는 말레이시아 부동의 1위 골프장 TPC 쿠알라룸푸르, 도전적인 페어웨이가 압권인 프라이빗 코스 마인즈 리조트 & 골프클럽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골프 레슨의 진화, 태릉골프장 개발 사업 현주소, 한국과 미국의 골프 문화의 차이, 홀인원 보험 사기의 해법, 조 편성의 법칙 등 최신 골프계 이슈들을 가득 담았다. 

 

또한, 이번 7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7월호는 골프저널몰,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By 김혜경 사진 Golf Journal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