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X골프, 홈페이지 리뉴얼 및 시타채 홈배송 서비스 시작
KDX골프, 홈페이지 리뉴얼 및 시타채 홈배송 서비스 시작
  • 나도혜
  • 승인 2021.04.26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X골프에서 공식 홈페이지의 전면 리뉴얼과 동시에 시타채 홈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자사 골프 브랜드와 제품 소개에 집중되었던 기존 홈페이지에서 한발 더 나아가 직관적인 정보제공과 무료 렌탈 신청 기능까지 갖추어 한 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KDX골프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KDX에서 자체 개발하여 완성한 K-Spec(코리안스펙)안내와 제품소개, 시타채 홈배송, 회사소개, 지점안내를 주요 메뉴로 구성했다. 기존 홈페이지보다 한층 직관적으로 변화한 메뉴와 상세페이지를 통해 처음 방문한 고객도 간편하게 이용하면서 필요한 정보를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다.

 

특히 눈에 띄는 점은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추가된 시타채 홈배송 메뉴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KDX골프의 최신 드라이버인 DX-505P와 KDX-Ti21를 클릭 한 번으로 무료 렌탈을 받을 수 있다. 비거리 위주의 고반발 드라이버인 DX-505P, 시니어와 여성 골퍼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KDX-Ti21를 무료로 시타할 수 있는 기회인 것이다.

 

KDX골프 관계자는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는 제품을 잘 몰라도 직관적인 상세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제품에 대해 알 수 있고, 최신 드라이버를 무료로 렌탈하여 사용해볼 수 있으며, 지점안내 메뉴를 통해 가까운 지점을 찾아 구매가 가능하도록 서비스한다”고 전했다.

 

KDX골프는 최근 본사를 기존의 분당구 궁내동에서 용인시 동천역으로 확장 이전하는 등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GJ 글 나도혜 이미지 KDX골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