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타운 '여성 그룹 레슨 이벤트' 접수 시작, 3월까지 선착순
쇼골프타운 '여성 그룹 레슨 이벤트' 접수 시작, 3월까지 선착순
  • 김상현
  • 승인 2021.02.25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에서 운영하는 실외 골프 연습장 '쇼골프타운/XGOLF연습장 김포공항점'에서 '여성 회원 그룹 레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성 그룹에게 수준 높은 레슨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강점으로 내세운 이번 이벤트가 여성 골퍼에게 얼마나 어필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쇼골프타운은 XGOLF에서 지난 5일 서울시 강서구에 선보인 실외 골프 연습장이다. 골프 복합 문화공간으로 유명한 미국의 ‘탑골프’ 한국 버전을 지향하고 있는 쇼골프타운은 일반 골프 연습장은 물론 스크린 골프장, 용품 판매장, 각종 식당과 음료 매장까지 한곳에 모아 즐길 수 있도록 한 골프 매개 복합 문화공간이다.

 

이번 이벤트는 쇼골프타운 오픈을 기념하는 동시에 나날이 증가하는 여성 골퍼의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여성 회원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오는 3월 31일까지 선착순 여성 회원 30명을 모집한다. 모집된 회원들을 대상으로 4월 1일부터 한 달간 3인 1그룹으로 월 8회(주 2회, 회당 40분) 그룹 레슨을 실시하며 레슨 후 수시로 연습할 수 있도록 레슨 회원에 한해 일일 타석 5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여성 골퍼를 위한 할인 행사는 물론 내부 시설 구성에도 여성 회원들의 편의를 고려한 점도 주목된다. 입구와 이어지는 주차장에 23개의 여성 전용 주차공간을 배치했으며, 층별 엘리베이터 바로 옆에 여성 라커룸과 여성 화장실 등을 마련하여 동선을 최소화하여 여성 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게 각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XGOLF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3월 7일까지 주중·주말 전 시간대 타석 이용료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가 혜택을 받으면 60분 기준 전 층 일반 타석을 주중 1만 2,600원, 주말 1만 4,7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조성준 XGOLF 대표는 이번 행사를 소개하면서 "골프 복합 문화공간으로서 증가하는 국내 골퍼들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일반적인 골프연습장들과 달리 통통 튀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시설, 각종 부대시설 등의 공간에서 골프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GJ

 

 

By 김상현 사진 엑스골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