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K-골프박람회 WITH 구미 2월 25일 개최
2021 K-골프박람회 WITH 구미 2월 25일 개최
  • 김상현
  • 승인 2021.02.1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K-골프박람회 WITH 구미’가 2월 25일부터 2월 28일까지 4일간 구미코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다양한 행사와 새로운 골프용품 및 골프 세계를 만날 수 있는 이번 골프박람회는 골프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큰 기회가 될 전망이다.

 

먼저 평소 구하기 힘들었던 유명 브랜드 골프 클럽을 장만할 기회가 마련된다. 야마하, 타이틀리스트, 혼마, 온오프, 마루망 등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출품하였기에 다양한 메이커의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최대 20~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이번 행사 주관사인 엠채널의 표혜원 대표는 “구매하고 싶은 물품이 있으면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충분히 얻은 뒤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하면 실패할 확률이 낮다”고 조언했다.

 

골프용품 구매를 원하는 일반인은 물론 기업인이나 업계 사람들을 위한 자리도 마련된다. 박람회 기간 동안 해외 골프용품 및 국내유통 바이어와 국내 골프 제조사간의 유통 상담관이 운영되며 국내와 바이어와 국내외 회사 간에 의미 있는 만남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된다. 오후 1시에는 이벤트 퍼팅장에서 롱퍼팅 대회가 열린다. 선착순으로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국내 골프 퍼터의 자존심으로 불리는 탑스핀 퍼터를 증정한다. 또 매일 선착순 입장객 50명에게 골프용품을 선물하며, 행사 종료 후 경품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55인치 TV, 드라이버, 골프저널 1년 구독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입장료는 무료다. 하지만 무료입장을 위해서는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하거나 독자 초대권을 지참해야 한다. 장당 2인까지 입장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등록은 24일까지 할 수 있다.

 

박람회 운영 시간 10:00 ~ 18:00까지며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GJ

 

 

By 김상현 사진 엠채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