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A.I기술의 놀라운 비거리 ‘에이펙스 21 시리즈’ 출시
캘러웨이골프, A.I기술의 놀라운 비거리 ‘에이펙스 21 시리즈’ 출시
  • 고세리
  • 승인 2021.02.03 14: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가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아온 에이펙스(APEX) 시리즈의 신작 ‘에이펙스 21 시리즈’를 3일 공개했다. 이번 에이펙스 21 시리즈는 아이언 4종과 하이브리드 2종으로 출시됐다.

 

먼저 ‘에이펙스 21 아이언’은 중·상급자에게 적합하며 A.I 기술로 설계된 최초의 단조 아이언이다. 캘러웨이골프의 R&D팀은 A.I 기술로 스핀의 일관성을 향상시켰으며 텅스텐 코어로 관용성을 더욱 높였다. 이번에 적용된 텅스텐 에너지 코어는 이전 에이펙스 아이언에 사용된 텅스텐의 5배를 사용해 무게중심을 정밀하게 배치했다. 에이펙스 21 아이언 헤드 내부는 포지드 1025 연철 카본 스틸로 제작됐고, 특허받은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가 탁월한 타구음과 타구감을 제공해 준다. 특히 잔디와의 마찰을 최소화해 손에 느껴지는 타구감을 더욱 향상시켰다.

 

‘에이펙스 DCB 21 아이언’은 초·중급자를 위한 제품으로, 딥 캐비티 백 디자인 특유의 관용성을 자랑한다. 에이펙스 아이언 중에서 가장 관용성이 뛰어난 모델로 평가받는다. 딥 캐비티 백과 향상된 솔 너비가 쉽게 볼을 띄우고 러프에서도 잔디와의 마찰을 줄일 수 있게 해준다. A.I 기술을 통해 빠른 볼 스피드와 향상된 스핀을 주고 충분한 비거리와 정밀한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롱 아이언과 미들 아이언에 50g 이상의 텅스텐을 사용해 무게중심을 정밀하게 배치해 모든 번호의 아이언에서 이상적인 런치 앵글과 더 높은 관용성을 구현해냈다.

 

‘에이펙스 프로 아이언’은 투어 레벨의 비거리와 퍼포먼스를 상징하는 아이언의 대명사이다. 기존 에이펙스 프로 아이언에 혁신적인 A.I 기술과 새로운 단조 중공 바디 구조를 더해 일관된 비거리와 정확한 컨트롤 성능을 선사한다. 마찬가지로 빠른 볼 스피드와 향상된 스핀 및 매우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또한 에이펙스 프로 21 아이언 헤드에는 역대 에이펙스 아이언 중 가장 많은 텅스텐 양이 사용됐다. 속이 비어있는 중공 구조로 최대 90g의 텅스텐이 포함됐다. 이상적인 탄도 및 관용성도 크게 향상시켜준다.

 

‘에이펙스 MB 21 아이언’은 최고 레벨의 플레이어를 위한 제품이다. 아름답고 클래식한 블레이드 디자인과 고성능의 그루브, 압도적인 타구감, 새로워진 무게중심 구조가 완벽하게 결합돼 혁신적인 퍼포먼스를 구현해낸다. 얇은 탑 라인, 날렵한 솔, 컴팩트한 블레이드 길이와 크롬 피니시가 세련된 머슬백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정밀한 그루브는 높은 수준의 컨트롤과 일관된 스핀 성능을 제공한다. 에이펙스 MB 21 아이언에 적용된 20V 그루브는 러프에서도 충분한 컨트롤과 스핀을 만들어낸다. 또 헤드 중앙에 무게추를 배치, 기존 무게중심 위치를 유지한 채 스윙 웨이트를 조절할 수 있다.

 

‘에이펙스 21 하이브리드’는 볼 스피드 기술과 A.I. 기술을 결합한 ‘뉴 제일브레이크 벨로시티 블레이드’를 탑재한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뉴 제일브레이크 A.I. 벨로시티 블레이드’는 수직 강성을 높이도록 설계돼 볼이 헤드 아랫부분에 맞더라도 높은 스피드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페이스 컵이 크라운에서 탄성을 높여 일관된 스핀을 제공하고 넓게 배치된 바가 페이스의 비틀림을 최소화해 페이스 전체에 더 높은 관용성을 준다.

 

에이펙스 21 하이브리드 헤드에도 많은 양의 텅스텐을 채용해 무게중심을 더 낮게 배치함으로써 높은 탄도와 관용성을 구현해냈다. 여기에 어드저스터블 호젤이 장착돼 있어 로프트와 구질을 조절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컴팩트한 헤드 디자인, 컨트롤과 퍼포먼스를 겸비한 ‘에이펙스 21 프로 하이브리드’는 티박스 또는 롱 홀에서 투어 프로와 싱글 핸디캐퍼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하이브리드이다. 이 제품에는 고정 호젤이 장착돼 있어 골퍼들에게 어드레스 시 아이언과 같은 느낌을 제공한다. 이는 상급자들이 선호하는 하이브리드 형태이다. GJ

 

 

By 고세리 사진 캘러웨이골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