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2021.1월호 발간, 김아림 커버
골프저널 2021.1월호 발간, 김아림 커버
  • 김혜경
  • 승인 2020.12.29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1. 1월호(Vol. 378)가 발간됐다.

 

 

이번 1월호는 2020년 US 여자 오픈 챔프 김아림이 표지를 장식했다. 데뷔 초부터 주목받았지만, 고진영이나 김효주 같은 동갑 선수들에 비해 한 수 아래라는 평가를 받았던 김아림은 이 대회 우승을 통해 오랜 설움을 말끔히 씻어냈다. 김아림이 세계 최고 무대인 LPGA에서 본인 커리어에, 나아가 한국 여자 골프에 새 역사를 쓸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번 1월호에는 2021년에는 골퍼와 골프계 모두 함박웃음을 짓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겨울 골프 특집을 시작으로 LPGA 여자 골프 5대 메이저 대회 신화의 탄생, 골프공 전쟁, 서울칸트리구락부의 탄생 등을 특집 기사로 실었다.  
이번 달에도 골프저널에서 주목한 다양한 골프계 이슈들, 4차 산업혁명과 골프클럽, 스크린골프 소프트웨어의 중요성, 비거리 향상, 피지컬이냐? 고반발이냐?, 골프, 도핑 유혹에서 안전한가? 등에 대해 다뤘다.

 

 

PEOPLE에서는 US 여자 오픈을 제패한 장타 여왕 김아림, 대한민국 클럽챔피언 대상 올해의 챔피언 강권오 유론 대표를 소개했고, PLACE에는 골프 천국 팜스프링스 골프장에 대해 실었다. 이밖에도 여자프로들의 연말 시상식 자태, 남자프로 TOP10의 2020 시즌 7자 평을 비롯해 레슨, 칼럼 등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또한, 이번 2021년 1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14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2021. 1월호는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글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