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CC, 2020 북극곰 이벤트 진행 #파주컨트리클럽
파주CC, 2020 북극곰 이벤트 진행 #파주컨트리클럽
  • 나도혜
  • 승인 2020.12.1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MH그룹(회장 최상주)이 운영하는 파주컨트리클럽(대표이사 윤준학)은 오는 28일 파주시 불우 이웃을 돕기 위한 2020 북극곰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파주CC 2020 북극곰 이벤트’는 참가자들이 반팔과 반바지 차림으로 라운드를 진행하는 연례 이색 스포츠 행사다. 이벤트에 참여한 팀은 2만원을 적립하게 되고 모인 적립금은 참여팀 이름으로 파주 시청에 기부된다. 기부금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파주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쓰여진다.

 

2020 북극곰 이벤트는 전화 예약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일 방문 팀도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겨울철 특별한 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행사의 팀별 참가비는 그린피와 카트비를 포함 39만원이다. 참여 팀에게는 컬러볼 1박스를 기념품으로 전달하고, 반팔 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커피가 제공된다.

 

파주CC 관계자는 “겨울 골프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재미와 뜻 깊은 추억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북극곰 이벤트를 시작했다”라며 “지난해 고객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이벤트를 개최한 만큼, 철저한 방역 수칙 하에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파주CC는 이벤트 참가자와 골프장 내장객의 안전을 위해 24시간 열화상 카메라 운용, 주기적인 소독 및 방역 실시,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정부의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다.

 

 

한편, 파주CC는 2017년 골프장 시설에 대한 과감한 투자와 고객 서비스 강화로 경기 북부 최고의 명품 대중제 골프장으로 거듭났다. 리뉴얼 이후에는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골프장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GJ

 

 

By 나도혜 사진 KMH그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