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더골프쇼 in 창원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2020 #더골프쇼 in 창원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 나도혜
  • 승인 2020.11.0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창원, 경상권 골퍼들을 찾아가는 가을맞이 골프 대축제 『2020 더골프쇼 in 창원』 이 오는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더골프쇼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더골프쇼는 골프산업을 활성화하고 소비 시장의 흐름을 만드는 필수 경제활동임을 강조하며, 1단계 하향조정과 관계없이 철저한 방역 관리를 통해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한 전시환경 조성에 마전을 다할 예정"이라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2020 하반기 신제품부터 이월, 중고 상품에 이르기까지 온라인에서는 할 수 없는 직접적인 제품 경험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고, 골퍼들의 주된 관심사인 골프클럽, 골프공, 골프웨어, 골프용품, 스윙연습기, 퍼팅연습기 등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하며,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도 한자리에서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아울러, 관람객 전원을 대상 선착순 주중 50명, 주말 100명에게는 후원사인 Z1에서 골프공 1 슬립(3피스 3구)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고, 전시장 내 더골프쇼 밴드 부스에서는 밴드 가입 회원에게 볼마커를 증정한다.

 

박람회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등록 및 현장 매표가 필요하다. 사전등록은 더골프쇼 홈페이지와 전용 앱을 통해 무료 신청이 가능하다. 더골프쇼 전용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후 가입이 가능하며 서울, 일산, 수원, 대구, 울산, 대전, 경주, 광주, 창원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2020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무료입장은 물론 온라인 쇼핑몰 “더골프쇼마켓” 을 통해 다양한 골프 관련 제품들을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더골프쇼 전용 SNS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가 매일 갱신되며 SNS 한정 경품 이벤트도 실시하여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2020 더골프쇼 in 창원』 입장료는 3,000원이며, 더골프쇼 공식 홈페이지, 전용 앱을 통해 사전등록 하면 무료 입장할수 있으며, 전시회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olf Journal

 

 

By 나도혜 사진 더골프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