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옥 #골프저널 대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수상
#오상옥 #골프저널 대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수상
  • 김혜경
  • 승인 2020.11.02 19: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2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제55회 잡지의 날 기념식에서 골프저널 오상옥 대표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오 대표는 지난 1999년 8월부터 월간 『골프저널』을 발행해오면서 골프 산업 발전, 골프 대중화 및 잡지계 발전에 일조하고, 주니어 골프대회 개최를 통해 꿈나무 발굴 및 육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한국잡지협회 이사직을 수행하며 잡지계를 대변하는 데 앞장서고, 잡지계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월간 『골프저널』은 골프계 현황, 골프 레슨, 골프용품, 골프장, 프로골퍼 등을 집중 소개, 분석, 정리 발표함으로 모든 골퍼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001년에는 골프저널 인터넷 홈페이지를 오픈해 온·오프라인 동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020년 현재까지도 온·오프라인 양방향으로 신속하고 다양한 골프 뉴스를 전달하며 골프 전문 매거진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잡지의 날 기념식은 근대종합잡지의 효시 <소년>지의 창간일(1908년 11월 1일)을 기념해 한국잡지협회가 해마다 개최해오고 있는 연례행사로 ‘잡지 문화 발전 유공자 정부 포상’ 및 ‘한국잡지언론상’ 시상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정부 포상 13명, 특별감사패 1명, 한국잡지언론상 10명 등 모두 24명이 상을 받았으며, 잡지장학금 수여와 전 국민 잡지읽기 공모전 시상도 이어졌다.   

 

한편 올해 기념식 및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됐다. Golf Journal

 

 

Credit

김혜경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