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2020.11월호 발간. #제이슨 코크랙 커버
#골프저널 2020.11월호 발간. #제이슨 코크랙 커버
  • 김혜경
  • 승인 2020.10.28 18: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0. 11월호(Vol.376)가 발간됐다.

 

이번 11월호는 올해 PGA 투어 더 CJ컵에서 PGA 투어 생애 첫 승의 감격을 누린 제이슨 코크랙이 표지를 장식했다. 2012년 PGA 투어에 입문한 그는 이 대회 전까지 232개 대회에 출전해 한 번도 우승이 없었다. 준우승 세 번이 최고 성적이었던 그는 233번째 도전 끝에 챔피언이 되었다.

 

 

이번 11월호는 가을 특집호로 골프저널 에디터와 독자들이 직접 추천한 나만 알고 있기 아까운 가을 골프장 13곳을 시작으로 가을 골프용품, 골프웨어 매출 고공행진 소식, 가을 안전 골프,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필드 패션에 이르기까지, 풍요로운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달에도 골프저널에서 주목한 다양한 골프계 이슈들 친환경 골프장 트렌드, 한국은 어떻게 스크린골프 중심지가 되었나?, 카카오VX 소송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 서울CC의 탄생과 그 뒤안길, 파크골프의 역사와 미래 등에 대해 다뤘다. 

 

PEOPLE에는 세계 시장에서도 통하는 카트를 꿈꾸는 타고 카트 에스엠아이이노베이션 배선봉 회장을, EQUIPMENT에는 골프공 발전사와 스윙 연습기 열풍에 대해 다뤘고, PLACE에는 개장 7개월 샴발라컨트리클럽의 변화, 충북 충주 올데이 골프 & 리조트, 일본 후쿠시마현 추천 골프코스 4곳을 실었습니다.

 

 

이밖에도 트럼프의 사기 골프, 주요 골프장 클럽챔피언전 소식을 비롯해 레슨, 칼럼 등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또한, 이번 2020년 11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15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2020. 11월호는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글 김혜경 이미지 GettyImage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