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4가지 골프용품을 ‘이룸499’ 가입 시 제공! #이룸499 골프 10타 줄이기 프로그램
#골프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4가지 골프용품을 ‘이룸499’ 가입 시 제공! #이룸499 골프 10타 줄이기 프로그램
  • 김혜경
  • 승인 2020.10.1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장례부문 1위 상조 서비스 전문업체 유토피아퓨처에서 골퍼들을 위하여 이룸499 골프 결합 상품을 출시했다.

 

Program 1 퓨처리스트 고반발 드라이버

 

 

드라이버는 비거리가 생명이다
거리를 20m 향상시켜주는 퓨처리스트 고반발드라이버는 최고의 비거리를 위해 과학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이 기술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눠진다. 첫째, 헤드는 티타늄 정밀 주조 바디와 헤드 페이스를 최대로 얇게 설계한 초박형 티타늄(MAX-HI-COR) 신소재를 결합해 임팩트시 볼 스피드를 최대치로 상승시켜 최고의 비거리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둘째, 샤프트는 토레이 원단으로 CROSS CARBON 조직의 초고탄성 설계로 임팩트존에서 최대의 반발탄성을 만들어 비거리가 늘어나고 방향성을 정확하게 유지시켜주는 SYSTEM FIT 샤프트로 개발했다.

 

Program 2 서있는 CDG 원퍼터

 

 

퍼팅은 측면 착시현상 때문에 어렵다
퍼팅은 뒤에서 조준하는 사격, 양궁과 달리 옆에서 목표점을 조준한다. 이때 목표점이 우측 1~2도에 있는 것처럼 착시가 발생하나. CDG 원퍼터는 그린 위에 세워지는 자립형 퍼터로 사격처럼 뒤에서 퍼터의 가늠자로 목표점을 조준해 착시현상을 극복할 수 있다.

 

Program 3 CDG 퍼팅매트

 

 

퍼팅은 거리감이다
기존 퍼팅매트는 경사진 홀컵에 볼을 넣어 되돌아오는 방식이라 방향성 연습은 되지만 세게 치는 습관이 형성돼 거리감 연습에는 오히려 역효과가 난다. 특히 3m 이상의 롱퍼팅은 거리 조절에 따라 컨시드 여부가 결정돼 매우 중요하다. CDG 퍼팅매트는 좁은 공간(3m)에서 반사체를 이용 9m까지 롱퍼팅 연습이 가능하다.

 

Program 4 +30 yard 더 멀리! 고반발 골프공

 

 

나에게 맞는 골프볼은 따로 있다
골프공은 만들 때 골퍼의 헤드스피드에 따라 최적화된 볼을 설계한다.
퓨처리스트 고반발골프공은 헤드스피드가 80-90mph이하인 시니어나 여성골퍼에게 적합하다. 골프는 본인 스피드에 맞는 골프볼을 선택하여 비거리를 늘릴수 있다. 전국 다이소 매장과 쿠팡, 우체국쇼핑에서 인기리에 판매중! 
Golf Journal

 

 

Credit

정리 김혜경 사진 유토피아퓨처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