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의 진화! #골퍼들의 필수품 H.LUS #OUTDOOR MASK
#마스크팩의 진화! #골퍼들의 필수품 H.LUS #OUTDOOR MASK
  • 김혜경
  • 승인 2020.09.01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차단 효과+피부 건강까지 케어하는 마스크팩 에이치러스 아웃도어 마스크

 

골프저널 피부 노화의 주범이 자외선이라는 것은 공공연하게 알려진 사실인 가운데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하게 되는 야외활동이나 운동 시에 적합한 신개념 마스크팩 ‘에이치러스 아웃도어 마스크’가 출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에이치러스 아웃도어 마스크의 차별성은 자외선 차단, 미백, 보습, 쿨링, 리프팅 효과와 함께 베이스 메이크업 상태로 운동할 때 생기는 트러블을 막아주는 것이다. 운동 시 피부 온도를 낮춰 모공 확장을 억제하고 베이스 메이크업의 액화를 방지해 모공에 침투하지 못하도록 예방해준다.

 

‘에이치러스 아웃도어 마스크’는 자외선 완벽 차단과 더불어 쿨링과 리프팅 효과까지 갖춘 마스크로 메이크업을 한 다음에 착용해도 되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어려서부터 주근깨가 많아 별명이 줄곧 말괄량이 삐삐 또는 캔디였고, 그래서 자연스럽게 피부 미용에 관심에 많아져 이쪽에 입문하게 됐다”는 에스테틱 분야 30년 경력의 신해수 대표가 개발한 야심작이다.  
제품 개발 동기에 대해 질문하자 신 대표는 “오래전부터 주위 사람들이 골프를 시작하는 걸 보면서도 자외선 때문에 망설이다가 10년 전에 골프를 시작했는데, 아무래도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하게 되니 색소 침착, 기미와 잡티, 건조증, 주름 등 여러 가지 노화의 징후들은 피할 수 없었다”고 자신의 경험을 언급한 후 “기존 자외선 차단 마스크는 몇 번 세탁하면 자외선 차단 기능이 약해지고 라운드 시 코와 입이 통째로 막혀서 숨이 막히고 답답해 불편하게 느껴졌다. 자외선을 차단하면서 쿨링감도 있고 리프팅도 되고 메이크업 후에 착용해도 화장이 무너지지 않는다면 금상첨화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고, 그래서 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덧붙인다. 

 

태양 아래 건강한 삶을 위한 마스크팩

 

 

‘건강한 삶, 웰에이징을 위한 제품’을 연구하는 이 회사의 회사명이자 브랜드명인 ‘에이치러스’는 Healthy Life Under Sunshine의 약자로 ‘태양 아래 건강한 삶’을 뜻한다. 에이치러스는 한국 에스테틱 브랜드 MONQUE의 자회사로 기존 선케어 제품에서 한 단계 발전시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제품을 연구하고 있다. 
신 대표는 “안티에이징과 함께 웰에이징을 추구하는 현대사회에서는 자연 속에 스며들어 하는 야외활동은 필수가 됐다. 하지만 지나친 자외선 노출은 피부 노화 및 피부암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장시간 하는 야외활동에선 올바른 방법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자외선 차단, 미백, 보습, 쿨링, 리프팅 효과가 있는 제품,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 건강을 케어하는 기능성 마스크팩 에이치러스 아웃도어 마스크는 이러한 맥락에서 선보이게 됐다.

 

에이치러스 아웃도어 마스크의 특별함

 

에스테틱 분야 30년 경력의 신해수 대표

 

에이치러스 아웃도어 마스크는 30년 경력의 신 대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만큼 다른 제품과 차별화되는 특별함을 갖췄다. 
기존 제품보다 면적이 넓게 만들어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는 코와 볼, 턱까지 가려줄 수 있고, 쿨링 성분을 함유해 냉장 보관 없이도 자체적으로 쿨링감을 유지할 수 있다. 다양한 테스트를 적용한 구강절개로 호흡과 의사소통이 자유로우며, 귀걸이 타입을 적용해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특수 개발된 점액질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고보습 천연 겔성분이라 피부 흡수와 효능이 즉각적으로 나타나며, 일반 화장품보다 2~3배 빠르게 함유 성분을 전달할 수 있다. 또 한 방향으로만 늘어나는 특수원단으로 복원력과 밀착력이 우수하며,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 착용해도 자국이나 흔적 및 끈적임이 없다는 장점을 가졌다.  
신 대표는 “에이치러스 아웃도어 마스크는 아웃도어 활동 시 자외선, 모공 확장, 수분 방출, 피부 온도 상승으로 가장 많이 손상되는 피부를 사전에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골프, 하이킹, 낚시, 배드민턴, 사이클링 등 다양한 레저스포츠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골퍼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한다”며 자신감을 드러낸다. 앞으로도 늘 태양 아래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을 정직하게 연구 개발해 선보이는 것이 그녀의 목표이다.

 

More Info 에이치러스 아웃도어 마스크
나이아신 아마이드, 아데노신, 소듐 히알루론산,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블루베리 추출물, 아사이야자 추출물 등이 함유된 자외선 차단, 미백, 보습, 쿨링, 리프팅 효과를 갖춘 기능성 마스크팩, ㈜퓨어앤텍에서 개발한 특수 제형인 점액질 하이드로겔 마스크 타입으로 제조되며 품질경영시스템 (ISO9001:2008)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된다.
 Golf Journal

 

 

Credit

김혜경 사진 Golf Journal DB, 에이치러스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