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배 제19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성료
#가누다배 제19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성료
  • 김혜경
  • 승인 2020.08.18 0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누다-골프저널 공동 주최
여고부 이주현 ·남고부 김용주 우승

 

남고부

 

여고부

 

올해로 19회를 맞이하는 가누다배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공동 대회장 유영호, 라창환) 가 16일 충남 태안군 소재 현대더링스CC B코스에서 개최됐다. (주)티앤아이(대표 유영호)의 3D 입체 베개 브랜드 ‘가누다’와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회장 라창환, 발행인 오상옥)이 국내 주니어 골프계의 발전과 유망 선수 발굴을 위해 개최한 이번 대회에는 국가상비군을 비롯 뛰어난 실력의 주니어 골퍼 152명이 참가해 열전을 펼쳤다.

 

남중부

 

여중부

 

전국 초중고 남녀부 등 6개 부문으로 나눠 스트로크 방식으로 치러진 대회에서 남초부에서는 손제이(가동초4)가 여초부에서는 양윤서(삼목초6)가 우승을 차지했다. 남중부는 박감풍(초은중3), 여중부는 오정연(성문중2), 남고부는 김용주(증산고2), 여고부는 이주현(영동산과고2)이 각각 우승의 기쁨을 안았다.

 

남초부

 

여초부

 

주니어 골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누다배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주니어 골퍼에게 장학금을 시상하는 대회로 유명하다. 특히 이번 제19회 대회는 역대 가누다배 보다 장학금 혜택을 확대해 가누다 장학금 600만원, 백현범 프로 장학금 200만원, 마코 장학금 200만원, 아임골프 장학금 60만원 등 총 1,060만원의 장학금과 상품을 전달해 화제를 모았다.

 

대회 입상자에게는 트로피, 상장, 장학금과 함께 부상으로 가누다 베개, 몽크로스 골프화 등을 수여했으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골프장갑, 푸드타올, 휴대용세트와 치약, 팔토시, 알로에 에센스, 마스크, 점심 식사권,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참가상이 제공됐다.  한편 이번 대회는 메인 스폰서인 가누다외에 대창스텐레스공업, 마코, 백현범 프로, 아임골프, 파워풀엑스, 이브화장품, 뻬르따마, 몽크로스 골프화, 두미나, 자마골프, 알로알로, 청소년경제교육재단이 후원 및 협찬했다.

 

 

GJ 김혜경 이미지 남윤재, 심재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