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400만원’, #캘러웨이골프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전
‘총 상금 400만원’, #캘러웨이골프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전
  • 김태연
  • 승인 2020.08.1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캘러웨이골프가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골프볼에 특정 패턴을 적용해 가시성을 높인 트루비스의 유니크하고 다양한 디자인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인 이하의 팀 또는 개인으로 응모할 수 있다.

 

캘러웨이골프는 지난 7월 4명의 아티스트와 콜라볼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당시 각기 다른 개성과 유니크한 스토리를 담은 트루비스 콜라볼 4종을 출시해 골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올해의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팬슈머(Fansumer) 열풍에 발맞춰 소비자가들이 직접 제품 디자인에 참여하도록 했다. 골퍼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 참여기회를 더욱 확대했다.

 

9월 6일까지 골프볼 표면에 입히고 싶은 디자인을 자유롭게 그려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캘러웨이골프, #트루비스, #콜라볼, #나만의_트루비스)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작품 심사는 창의성, 현실성, 완성도 세 가지 항목을 따져 캘러웨이골프 임직원과 아티스트, 프로 골프 선수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캘러웨이골프는 이번 공모전에 총 400만원 상금을 걸었다. 대상(1명 또는 1팀)에게는 200만원, 최우수상(2명 또는 2팀)에게는 100만원을 준다. 우수상(5명 또는 5팀)에게는 오지오(OGIO) 백팩, 인기상(매주 2명 또는 2팀)에게는 BBQ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오는 10월 1일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Golf Journal

 

 

Credit

김태연 사진 캘러웨이골프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