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CC, 2020 아이스버킷챌린지 이벤트 진행
#파주CC, 2020 아이스버킷챌린지 이벤트 진행
  • 오우림
  • 승인 2020.08.03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KMH그룹(회장 최상주)이 운영하는 파주컨트리클럽이 8월 3일부터 12일간 난치병 어린이를 위한 아이스 버킷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파주CC 아이스버킷챌린지는 해마다 참여자가 늘면서 연례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파주CC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팀별 1만원을 적립하고, 참여 팀의 이름으로 비영리 단체인 한국 어린이난치병협회에 기부금을 전달한다.

 

클럽하우스 앞에서 진행되는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라운드를 종료한 팀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이후에는 기부명단, 참가 사진, 기부 내역, 기부증 등을 참가자 동의를 받고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참가자에게 공유한다.

 

이밖에도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에딩거 생맥주 이벤트, 혹서기 반바지 플레이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가 마련됐다.

 

파주컨트리클럽 관계자는 “여름철 골프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시원한 재미와 함께 의미 있는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아이스버킷챌린지 이벤트를 시작했다”며 “무더운 여름, 짜릿한 시원함과 동시에 난치병 어린이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주CC는 2017년 KMH그룹에 인수된 후 조경과 시설에 대한 투자로 경기 북부 최고의 프리미엄 대중제골프장으로 거듭났다. 리뉴얼 이후에는 2019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골프장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Golf Journal

 

 

Credit

오우림 사진 파주CC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